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 치킨맛집 "자담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간간히 비소식이 많은데

눅눅한 날씨일수록

왜 이렇게 기름진 음식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이왕 먹는거

메뉴는 바꿀수 없지만

우리동네인 양산동에서

안먹어본 치킨이 어디 있을까?

생각해보고 고른

윙,봉 반반세트

 

괜한 신메뉴를 먹었다가

낭패본적이 여러번 있어서

어제는 그냥 치킨이 먹고 싶었던지라

자주 시켜먹는

윙, 봉부위의 기본메뉴를 골랐어요!

 

 

그냥 순한맛의 기본 후라이드

후라이드는 다른 브랜드와 별 차이 없을정도로

그냥 기본적인 맛이였어요~

정말 순한맛?

제가 기본 시켰으니까요~

그런데 좀 심심하긴 했어요~

꼭 소스를 묻혀 먹어야할것 같아요!

이건 개인취향이니 참고만하시길..

 

 

반반메뉴 중 양념 윙봉 메뉴는

제가 딱 좋아하는 양념맛이였습니다.

앞으로 양념치킨은

자담치킨에서만 먹을려구요!

뭔가 단순한 맛이긴한데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은 1도 없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그냥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메뉴니까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모두

살코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다른치킨집에 비해

닭고기 숙성을 정말 잘 시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는 허니머스터드 소스,

그리고 무우,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 500ml

 

무우는 일반 치킨무맛보다

피클맛도 살짝 나더라구요~

상큼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저는 후라이드보단 양념치킨~

 

어제 자담치킨으로

저녁한끼 맛있게 떼웠어요~

 

치킨은 역시..

비오는 날엔 최고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