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주광역시 첨단 쌍암동 배달전문점 "찌게랑께" 후기

반응형

 

어제 저녁 칼칼한게 땡겨서

배민을 막 훓어보았어요~

김치찌개와 짜글이를 고민하던중

짜글이가 더 땡겨

평점이 5.0이라 기대를 안고 주문한 집!

 

광주 광산구 첨단 쌍암동의 찌게랑께란 곳이예요~

이 곳은 배달음식 전문인거 같구요~

홀은 따로 운영하지 않는거 같아요~

그냥 배달전문인거 같음..

 

찌게랑께란곳의 메인 메뉴는 대략

참치김치찌개, 돼지김치찌개,

그리고 돼지고기를 확 쫄인 짜글이

3가지랍니다.

 

 

 

아주 큰 배달용기에

이렇게 짜글이가 왔어요!

제가 사는 동네와

주문한 가게는

거리가 조금 있기때문에

이렇게 배달오는중 흔들리니

주위로 양념이 묻을수 밖에 없어요~

가게 주인님은 깔끔하게 담아주셨겠죠!

혹시 음식이 셀까하여

이렇게 큰 포장용기에

조리된 음식을 담아주신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고기 짜글이로

2인 메뉴 17,900원짜리인데

2인 메뉴라고 하기 보단

3인에 가까웠어요!

고기양이 어마 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 다 못 먹고

남은걸 오늘 점심때 또 먹었답니다.

그 정도로 양이 많아요!

매운맛도 조절할수 있는데

너무 매울까봐

저는 그냥  보통맛을 골랐어요~

나름 보통맛도 살짝 칼칼해요.

고기는 잡내 안나고,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돼지 비계와 적절하게

섞여있었음 좋았을건데

어제 제가 먹은 고기는

너무 살코기 위주라

살짝 그게 아쉬웠답니다.

이거는 개인적인 취향이될수 있으니

살코기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좋아하실것 같아요!

맛은 그냥 평타 이상입니다.

 

 

고기양과 비슷하게

밥도 아주 푸짐하게 많이 주셨어요!

2인 메뉴 시키니

공기밥이 이렇게 2개가 왔어요!

계란후라이 예쁘게 올려서요~

 

 

반찬은 깔끔하게

쌈무, 콩자반, 도시락김

이렇게 2개씩 와요!

2인 메뉴니 반찬도 2개씩 주나봐요~

 

찌게랑께는

배달 평점을 보니

김치찌개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김치찌개의 평이

아주 좋았어요~

다음 주문엔 김치찌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