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목우촌 주부9단 로스구이 후기

반응형

어제는 쿠팡에서 장을 보는데

뭐 딱히 살만한게 생각나지 않더라구요~

 

김밥재료를 사볼까 하다가

너무 귀찮을것 같아서

햄이나 사자! 하고 고른

목우촌에서 생산된

주부9단 로스구이

 

사실 네모난 햄만 구매해서 먹다가

처음으로 소세지같은

햄을 샀어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 하죠?

제가 그래요~

그래서 새로운건 잘 구매가 안되요~

 

 

이 로스구이는

250g씩 두개 묶음으로 왔고,

어제 제가 주문한 가격은

6,700원입니다.

그러니까 개당 3,350원정도 하는거죠~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총 내용량 500g에 100g당 칼로리가

284 칼로리네요!

다 합치면..

1,420칼로리~

햄도 칼로리가 낮진 않군요~

 

 

저는 햄,어묵 종류를 고를때

돼지고기나 어육 함량을 꼭 보는데

이건 정말 중요해요~

여기서 맛이 좌지우지하거든요~

함량이 높을수록 맛이 좋다는거 잊지 마세요~

그래서 저는 꼭 돼지고기 90프로 이상 짜리의

햄을 고른답니다.

 

 

두 개중 하나는 냉장고에 잘 보관해두었어요~

앞으로 유통기한이 한달이나 남았거든요.

제 후라이팬이 28cm 정도 하는데

저기에 햄 250g 하나를 다 썰어주었어요~

후라이팬에 햄이 꽉 차서 넘쳐요~

그래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먹고 싶을때마다 먹을만큼의 양을

구워먹으면 좋겠지만

위생적으로도 그렇고,

귀찮기도 하여

저는 이렇게 햄을 다 구워서

반찬통에 넣었어요.

다시 전자렌지에 데워서

밥먹을때 먹기만 하면되요.

색깔, 식감, 다 마음에 드는 햄인데

하나 아쉬운점은

살짝 일반햄에 비해 짜다는 느낌.

그런데 목우촌에서 나온 햄들은

모두 짭짤한거 같아요~

햄이 다 뭐 그렇죠~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