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쭈꾸미사령부 매운맛 후기! 매운맛의 쭈꾸미는 항상 옳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쭈꾸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집에서 요리하는건 귀찮고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는건 불안하고.

 

저 같은 사람을 위해 태어난

다 되어 있는 쭈꾸미요리

쭈꾸미사령부를 소개해요~

 

 

저는 쿠팡으로

13,680원의 가격으로 주문했어요~

 

쭈꾸미 사령부의 중량은

600g이고, 냉동제품입니다.

 

그리고 쭈꾸미는 국내산 아닌

외국산이예요~

 

 

포장 뒷면을 살펴보면

간단한 조리방법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고,

원재료및 함량, 생산지등

대략 이런 저런 내용들이

기재되어 있어요~

 

 

포장을 뜯으면

한번더 압착포장이 되어 있는걸 볼수 있어요~

 

 

제 후라이팬은 28cm인데

대략 부으면 이 정도 이고

양념이 정말 많아서

이대로 조리해드셔도 되고,

갖은 채소나 고기를 좀 더 

추가하셔서 조리하셔도

양념이 부족하진 않습니다.

 

 

저는 오늘은 그냥 야채없이

있는 그대로를

조리해보았어요~

600g의 쭈꾸미의 양은

대충 이정도예요~

 

 

어느정도 익다보니 쭈꾸미가 쫄아들었네요~

이제 매운향기가 솔솔 올라오더라구요~

 

 

쭈꾸미 요리 5분 조리 끝!

 

저는 간간히 쭈꾸미사령부를

구매해서 먹는데요~

매운맛이지만 적당한 매운맛이라

제가 선호하는 매운맛이예요~

다들 입맛의 기준이 다르기때문에

뭐라 설명해드리가 뭐하네요~

제가 산 쭈꾸미사령부는

그냥 매운맛이고,

더 매운맛을 원하시면

불타는 매운맛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쭈꾸미의 쫄깃함과

양념의 매운맛이

굉장히 조화로운

쭈꾸미사령부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