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 추가네짬뽕 후기_탕수육 맛집 인정!

반응형

지금은 장마철이라

하루가 멀다하고 비가 자주 내리죠~

어느 비오던 날..

탕수육이 어찌나 먹고 싶던지..

저희 동네 중화요리집에

탕수육 주문완료!

 

 

탕수육이 정말 하얗죠?

요즘 흔한 찹쌀 탕수육은 아니고,

그냥 탕수육이예요~

이 탕수육은 소짜리 탕수육인데

단돈 만원이예요!

자주 시켜먹은 집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탕수육이 더 맛있어진거예요~

알고보니 주방장님이 바뀐듯 싶드라고요~

 

 

찹쌀 탕수육도 아닌데

색깔이 너무 하얘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기름이 더러우면

탕수육 튀김 옷 색깔에서

티가 나는데

깨끗한 기름을 쓰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이 날 시켜먹은 탕수육은

돼지고기 잡내 1도 없고,

적당히 바삭바삭하고

너무 마음에 쏙 드는

탕수육이였습니다.

 

 

저는 부먹인데

같이 사는 사람이 찍먹이라

그냥 소스통에 몇개씩만

담궈놓고 먹었어요~

제가 부먹을 좋아하는 이유는

소스가 잘 베어

너무 부드럽잖아요~ㅎㅎ

이번 탕수육이 너무 제 입맛엔

딱이라

앞으로 탕수육은 여기서만

시켜먹을려구요!

 

 

이 사진의 메뉴는

짬뽕 비빔밥

8,500원 짜리 메뉴~

 

사실 이 메뉴는 처음 먹어봤어요~

한번 먹어보고 싶다 했는데

항상 짬뽕이 더 땡겨서

못 먹었거든요~

 

 

짬뽕 비빔밥의 맛은

오묘함.. 그 자체였어요!

소스가 짬뽕 맛도 나지만

짬뽕 소스는 아닌것 같고!

정말 보기엔 매울것 같은데

맵고 짜지 않으며..

뭐라 설명을 잘 못 하겠네요~

사실 죄송하지만..

짬뽕비빔밥은 제 입맛은

아니더라구요..

맛이 없다는 얘기는 아니고,,

제가 처음 먹어봐서

이럴수 있다 생각해요~

앞으로 저는 짬뽕만 먹을래요!

추가네 짬뽕은

상호명 그대로 짬뽕 맛집임..

매운맛과 순한맛 두종류를

판매하는데

저는 순한맛만 먹어도

맵더라구요~

그리고 배달시키면

국물하고 면하고 따로 포장되어오고,

짬뽕에 고기도 들어었어요~

얼큰하니 해장용으로 최고임!

 

 

요거는 다 아시는 그냥 볶음밥!

가격 8,000원이예요!

양이 무지하게 많아요~

두툼한 꽃살 보이시죠~

짜장소스가 같이 들어있기 때문에

볶음밥은 약간 싱거울수 있어요~

제 입맛엔 싱거웠음..

저는 짜장소스 비벼먹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볶음밥만 먹었기에 싱거웠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다른 분의 입맛과는 다를수 있습니다.

이상 추가네짬뽕집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