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혼자 먹는 저녁 삼겹살 굽기

반응형

혼자 먹는 저녁입니다!

남편은 오늘 늦는다고 하고

그래서 혼자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냉장고를 열어보니

냉장고속 삼겹살 한줄!

다른때 같았다면..

한줄 있으니 삼겹살볶음밥을 해먹겠지만

오늘은 혼자 먹으니

귀찮고 피곤하고 뭐 그러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그러나 고기는 먹고 싶음 ㅋㅋ

 

 

긴 삼겹살 한줄을 이렇게 짤라주고,

허브솔트를 사이사이 앞뒤로 뿌려주었어요!

허브솔트를 뿌리면

고기의 잡내도 잡아주고

감칠맛도 나죠~

 

 

통 타입의 뿌리는 허브솔트는

집에서 원래 이용하던 솔트이고,

일회용 허브솔트는 저 삼겹살 구매할때

고깃집 사장님이 주신거예요~

오늘은 일회용 허브솔트를 사용해봤어요~

 

 

자연허브와 구운소금이 들어있어요~

내용물은 꽤나 많아서

고기 한근정도에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을것 같네요~

일회용 허브솔트는

미리 구매해놓고

캠핑가거나 펜션, 리조트 등

놀러갈때 사용하면 참 간편하게

잘 사용할것 같네요~

저희 같은 경우는 그동안 몰라서

매번 놀러갈때마다

통에 들어있는 허브솔트를 구매하다보니

집에 여러개가 쌓여있는데

고기를 많이 구워먹는 편은 또 아니라서

집에 있는 솔트가 아까웠거든요~

 

 

앞뒤로 솔솔 뿌려

삼겹살을 익혀주었어요~

 

 

저는 고기를 못 굽기 때문에

이렇게 바싹 익혀주었어요~

안익었을까 하는 걱정 플러스

냉장고에 3~4일 정도 방치되어있던

삼겹살이라 걱정되어

혹시 모르니

빠삭하게 익혀주었답니다~

 

 

이렇게 굽고나니 혼자 먹는 저녁한끼 완성!

 

삼겹살의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삼겹살의 칼로리는

100g당 348칼로리라고 해요~

정말 높네요!!

100g으로는 저의 위을 채울수 없는데...

 

혼밥하시는분들!

혼자 드신다구 대충 떼우지마시고

이렇게 고기 한점이라도

꼭 구워서 드세요~

혼자있을수록 더 잘 챙겨먹어야해요~

건강은 나 자신이 지켜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