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주광역시 북구 본촌동 "남도한정식&싱싱활어센터 생선구이 추천

반응형

지난 토요일 퇴근 후 다른 지역에 갈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어야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는건

아무래도 좀 부담스러웠는데

토요일날 간 식당은 그런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줄수 있는 룸에서 식사할수 있는

그런 곳이라 마음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남도한정식&싱싱활어센터는

광주광역시 북구 본촌동에 위치해 있어요~

 

 

남도한정식&싱싱활어센터는

회나 생선, 해물 전문으로 운영되는 식당이고

생선구이&백반 전문인 식당이예요~

 

 

입구를 거쳐 들어가면

이렇게 룸 형식으로

각각의 방이 있어요~

제가 살펴보니 홀은 없고

룸으로만 운영되는것 같드라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마주치기도 겁나고

홀 형식은 감염의 위험이 걱정되는데

비싼밥 먹지 않아도

룸형식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는 처음간곳이였지만

다음에 술한잔 생각나서

누구랑 만나야할때

이곳에 또 오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서 또 한번 가려구요~

 

 

저희는 생선구이 백반 2개를 시켰고,

가격은 각 8,000원씩입니다.

2인기준 생선구이는 고등어 큰거 한마리와 조기 두마리입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좀 비싸다 할 수 있는데

저는 이가격이면 그래도

만족스럽더라구요~

도심에서 생선구이 먹기란

사실 찾아다니기도 힘들뿐더러

이 곳은 룸 형식이다보니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플러스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생선구이 플러스 기본찬은

묵은지, 생선까스, 초밥2개, 가지, 무우나물, 멸치볶음, 무침한종류,

계란찜, 미역국, 공기밥 등이예요~

 

저희는 입맛에 맞아서

반찬, 국, 생선까지 모두 클리어하고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해서

반절씩 나눠 먹었어요~

반찬, 국, 생선구이 모두 맛있더라구요~

 

참 이곳은 공기밥 추가시 2,000원입니다.

 

 

저는 원래 고등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은 정말 고등어가 맛있었어요~

간조절 딱 맞고

고등어가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뼈만 빼고 다 먹었어요!

 

 

벽에 걸린 메뉴판을보니

메뉴 자체가 야식집도 아닌데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각 종 회 종류에 탕 종류에

볶음요리에.. 찜요리

가격이 또 비싸지도 않더라구요~

기본 우럭,광어회 소짜리가 15,000원이고

볶음요리 소짜리가 거의 20,000원 정도 하니

제 기준으로는 다른 식당에 비해 저렴한듯 싶었어요~

지난 토요일은 점심이고 타지역에 가야해서

술 한잔 마실수 없었지만

다음에 가게되면 꼭 이곳에서

술한잔 해볼려구요~

술안주가 너무 많드라구요~

먹고 싶은건 많았지만 꾹꾹 참았어요~

아무튼 코로나 시국에

마음 편하게

룸에서 식사할수 있는점이 좋았던

남도 한정식 & 싱싱활어센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