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바삭바삭 고소한맛이 느껴지는 김! 대천파래김 후기!

반응형

얼마전 홈앤쇼핑을 통해 여름 속옷을 주문하였어요.

그 여름 속옷 가격이 대략 10만원 정도였는데

홈앤쇼핑에서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내가 구매한가격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그래서 홈앤쇼핑 적립금이

대략 만원정도 있었네요!

어차피 사용안하면 적립금이 소멸되기 때문에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주문한

"대천 파래김"

 

자 이제 대천 파래김 후기를 적어볼께요!

 

 

15봉이 들어있는 대천파래김이고

가격이 20,61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는 적립금 + 나머지 금액만 결제하여

반절가격에 구매할수 있었네요!

조미김 20g이 들어있고

이렇게 20g짜리가 15봉지가 들어있답니다.

이 파래김 20g에 칼로리가 122칼로리예요~

한 봉을 다 먹어도 김의 칼로리가 높진 않네요.

 

 

제가 김을 담은 통은 소형김치통 정도 크기인데

3봉지 60g을 잘라 놓았어요.

사실 요즘은 번거로운건 딱 질색인데

제가 봉지김을 선택한이유는

바로 김의 바삭한 맛때문이죠!

도시락김은 한번 먹고 버리기엔 간편하지만

맛은 봉지김을 따라갈수가 없어요~

그리고 봉지김은 귀찮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뜯지 않은 봉지채로 김크기 각 잡아서

손으로 눌러만줘도

김이 워낙 바삭하기 때문에

가위를 쓰지 않아도 쉽게 컷팅 가능해요.

그대로 반찬통에 부어만 주면

김가루 날릴 걱정도 없어요~

 

김은 참 입맛없을때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어요~

오늘 점심을 못 먹었는데

늦은 오후에 퇴근해서

김에 밥을 싸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그리고 파래김이라 더 얇고 바삭하고

더 고소했어요~

도시락김하고는 비교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유통기한도 내년까지 넉넉하니

물론 그 전에 다 클리어하겠지만

바삭한김 먹고 싶을때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다음에 또 김을 구매할땐

주저없이 파래김 주문할것 같아요!

 

이상 대천 파래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