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쿠팡 로켓프레쉬 곰곰 왕돈까스

반응형

 

급하게 옛날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쿠팡 로켓 프레쉬를 통한 주문이었어요. 저는 그렇게 돈까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가끔 입맛 돌게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리고 현대식 돈까스 보다는 옛날 돈까스가 저는 좋더라고요.

 

식품명 : 곰곰 왕돈까스

구매처 : 쿠팡 로켓 프레쉬

구입 시기 : 2021년 7월 7일

구매 가격 : 11,970원

중량 : 곰곰왕돈까스 330g + 소스 150g (총 480g, 2세트)

만족도 : ★★★★

재구매 의사 : ★★★★

곰곰 왕돈까스는 우선 냉동입니다. 참고해주세요. 크기 보소? 집에서 흔히 쓰는 중형 프라이팬? 에 꽉 차더라고요. 치우기 귀찮아 튀김가루 흘릴까 조심히 개봉하여 바로 프라이팬에 넣어주었어요. 곰곰 왕돈가스의 크기는 가로 세로 25cm입니다.

저는 일반 가정집이라 기름을 많이 넣고 튀기진 않았고요. 돈까스가 살짝 잠길 정도만 기름을 부어 주었어요. 곰곰 왕돈까스의 조리법에 따르면 돈까스가 잠길 정도로 기름을 부어주고, 예열 후 냉동상태의 돈까스를 그대로 넣고 약 170도로 7분간 튀겨주라고 합니다. 저는 원래 제 맘대로 조리법이 익숙한 터라 제 마음대로 조리하였습니다. 뭐 돈까스 하나 튀기는데 조리법이 있나요? 맛있게 잘 튀겨지기만 하면 되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돈까스가 잘 익었어요~ 익은 돈까스 써는데 느낌이 참 좋더라고요. 칼질하는데 튀김가루가 얼마나 바삭하던지 바삭바삭 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어요. 

완성된 곰곰 왕돈가스입니다. 제가 사용한 접시는 집에서 보통 쓰는 중형 접시보다는 조금 큰 접시인데 제가 왕돈까스를 너무 무시하여 돈까스가 넘칠 뻔 했어요. 양이 참 많더라구요. 하지만 옮겨담기 귀찮아서 잘 쌓아올렸습니다. 가격 대비 맛, 양 둘 다 나쁘지 않았어요.  조리법이 복잡하지도 않았고 간편한 구성으로 소스도 같이 오니 소스를 따로 사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어서 너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단 점이 장점이였지만 소스의 맛은 솔직히 제 입맛은 아니여서 별점에서 하나를 마이너스 했습니다. 맛은 개인적인 취향이니 다른 분들은 맛있을수 있어요. 저의 주변 사람1은 소스가 맛있다구 하드라구요. 사람의 입맛은 다 다르니 저의 맛의 의견은 참고만 부탁드릴께요. 저는 소스 부분 빼고는 모든면에서 만족하는 곰곰 왕돈까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