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라면

CU편의점 HEYROO 부산 매운어묵 라면 후기

반응형

한밤 중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집 앞 편의점에 달려갔어요!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 컵라면!

HEYROO

"부산 매운어묵 라면"

HEYROO는 CU브랜드입니다.

1,600원인가 주고 구매..

 

 

아무 기대 없이 구매했던

부산 매운어묵 라면이예요!

사진에 저 어묵은 들어있지않아요~

사실 구매하면서

설마 저 어묵꼬치가

들어있는건 아니겠지?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 어묵꼬치는 안들어있어요~

 

부산매운어묵라면은

총 내용량 110g이고,

칼로리는

475kal입니다.

 

구성은 면, 분말스프

그리고 면과 함께

건더기스프가 이미 들어있어요~

 

조리법은

분말스프 뿌려준 뒤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4분 기다리면 완성!

 

 

컵라면만 먹기는 아쉬워서

한울 꼬마단무지와

종가집 볶음 김치도 함께 구매했어요~

역시 컵라면엔

이 두가지 중 한가지는

꼭 있어야 해요!

종가집 볶음 김치는 CU에서

1,400원이였고,

단무지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 ㅠㅠ

분명한건 볶음김치보단

훨씬 단무지가격이 저렴하다는거...

 

 

컵라면 국물의 색깔이 진하지 않아서

이 맛도 저 맛도 아닐것 같았지만

맛은 좀 의외였어요~

기대이상!!

면이 정말 쫄깃한 맛이였고,

어묵도 정말 어묵이랑은 당연 차이는 나지만

제가 먹었던 어묵 건더기 스프중엔

최고로 쫄깃거리고

어묵에 제일 가까웠어요!

국물도 시원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많이 나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네요~

 

 

면발이 정말 탱탱하고

쫄깃했어요~

단무지랑 한 입 먹어주고~

 

 

볶음김치의 새콤한맛과

면발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입에 착착 감겨요~

 

 

이렇게 밥까지 말아서

완벽하게 컵라면 클리어..

저 어묵은 너무 칭찬해주고 싶어요!

어묵 건더기 스프치곤

상당히 고급지고

어묵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는 편이라

아껴먹지 않아도되서 좋았어요.. ㅋㅋ

 

 

한밤 중 배고픔을 달래주고

개운하고 시원하게

제 뱃속을 채워준

앞으로 저의 최애라면이 될

부산매운어묵라면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