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라면

농심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출출하여 CU 편의점에 갔다가

농심 신라면 볶음면을 구매하게되었어요~

그래서....

농심 신라면 볶음면 먹은 후기를 써볼려고해요.

 

 

농심신라면 볶음면

CU 편의점 2+1 행사로

3,200원에 3개 구입하였어요~

본래 가격은

개당 1,6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신라면 볶음면은

중량 103g에 칼로리는 465kal네요!

요즘 계속 살이 불고 있어서

이제 음식을 보면

무조건 칼로리부터 보게되요.

그러나 또 칼로리가 높다하여

안먹을 수가 없어서

저의 약한 의지력에

감탄할 뿐이랍니다.

 

 

신라면볶음면의 구성은 

분말스프, 그리고 볶음면 조미유

면발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면발은 별로 특이할것 없으며

일반 신라면 컵라면과 비슷한거 같았어요.

볶음면이라 다시 보니

면발이 살짝 얇은것 같기도 하네요.

 

우선 신라면 볶음면을 먹기위해

물을 끓여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 3분을 기다렸어요!

물을 다 따라내고 나니

처음 포장을 뜯었을때

안보이던

건더기스프들이 보이더라구요.

건더기스프의 내용물 또한

일반 신라면과 구성이 거의 같았으며

특이한 점은

저 어묵건더기가 추가되었다는 점..

 

저 빨간 어묵건더기의

검정색 한자 신자는

오징어 먹물을 이용하였대요!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부어주었어요.

이제 비비기만 하면 신라면 볶음면 완성이예요.

스프에서도 별 특이점이 없네요.

신라면 스프의 냄새가 났어요~

 

 

신라면 볶음면 완성입니다!

큰 기대를 안고 산 신라면볶음면 컵라면이였는데

먹다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일반 신라면을

면을 익혀준뒤 물을 버리고

그대로 스프를 넣어

비벼준다면

신라면 볶음면의 맛이 나지 않을까?

시도는 해보지 않았지만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신라면볶음면의 맛은

먹을때는 잘 매운맛을 모르겠지만

먹고나면 입이 얼얼하니

꽤 매웠어요!

스프 그대로 면에 비비니

얼마나 맵겠어요~

저는 일반 신라면 먹을때는

신라면이 맵다고 생각해본적

없는 1인입니다.

 

아마 아이들은 매워서 먹지 못할듯 싶어요!

 

 

크게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던 

신라면 볶음면이지만

그래도 한번씩 먹을만 하다라는게

저의 생각이예요~

매운맛이 강하다 보니

편의점김밥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