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서세원 사망

반응형

오늘은 연예인들의 사망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네요. 

오전에는 아이돌 그룹인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씨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어떤 이유인지는 몰라도 스스로 생을 마감한것 같더라구요..

제가 그 나이대로 돌아간다면 뭐든 다 할수 있을것만 같은데 참으로 안타까운 사망소식입니다.

 

그리고 방금 전 서세원씨의 사망소식이 들리네요 

 

 

뉴스1 사진

 

조금전 뉴스속보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서정희씨의 전 남편인 서세원씨의 사망소식이 들려오네요.

서세원씨는 현재 한국이 아닌 캄보디아에서 목사로 활동하며 사업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서세원씨의 사망원인은 캄보디아 병원에서 링거를 맞다 쇼크로 사망한듯 보여집니다.

서세원씨의 사망 나이는 향년 68세입니다. 사람일은 참 알수 없는 인생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지금 돌아가신 분이라고 해도 서세원씨의 이미지는 참 좋지 않죠.

그때 당시 전 부인인 서정희씨를 폭행하던 동영상과 서정희씨의 결혼과정 등등

한때는 잘 나갔던 서세원씨의 이미지가 그냥 연예인으로 포장된 이미지였다는게...

그 후 서세원씨는 이혼 후 23살이나 어린 연하 부인을 만나서 아이까지 낳고

그래서 언론보도도 크게 되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후로 잘 먹고 잘 사는줄 알았더니 이제 68세이신데 생을 빨리 마감하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