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생수병 사건.... 이제 물한모금도 조심해야겠어요...

반응형

어제부터 계속 생수병 관련 사건이 계속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생수병 관련 사건이란 서울의 한 회사 내에서 일어난 사건인데 생수병에 담긴 물을 마시고 같이 회사 직원인 남녀 직원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사건인데요. 이 일이 일어난 후 여성직원은 의식을 회복한것으로 알려졌지만 남성 직원은 아직도 의식이 없다 합니다.

 

구글 캡쳐

 

남녀직원은 이 생수를 마시고 물맛이 이상하다는 말을 남기고 쓰러진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생수는 회사내에서 대량으로 구매하여 회사에 비치해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제는 치정관계는 아닌것으로 알려져있다는 뉴스기사를 보았는데, 오늘 기사를 읽다보니, 사건이 일어난 날 무단결근한 직원이 있었고, 이 직원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는데 경찰 조사에서 숨진 직원에게는 타살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극단적 선택을 한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하네요. 

 

 

 

조심스럽지만, 현재로서는 극단적 선택을 하신 직원분이 가장 유력한 용의자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직장 내 괴롭힘이 있었던 걸까요? 생수에 무엇을 넣었을까요?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현재 경찰은 이 생수병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보내 약물감정을 의뢰해놓았으며, 회사 관련 직원들으르 상대로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항상 잊을만 하면, 독극물에 의한 살인기사가 나오는데요. 세상엔 별의별 사람이 다 있다보니, 이제 내돈내산 아니면.. 음료하나도, 물 한모금도 조심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