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천 아보카도유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추석에

명절선물로 받았던

아보카도유김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요즘 아보카도가 핫하긴한데

이렇게 김에도

아보카도유를 사용해서

만들었네요~

 

 

해달음에서 나온 광천아보카도유김은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우리가 잘 아는 도시락김과 봉지김,

그리고 신기한 깡통 캔김이

있더라구요!

 

 

그냥 일반적인 맛의

바삭바삭한

도시락김이예요~

 

아보카도의 특별한 맛은

저는 느낄수 없었어요~

 

 

사실 이 캔으로 된 김이

제일 궁금하긴 했거든요!

제가 시대에 뒤떨어진건지

전 사실 이 캔김은 처음 봤어요!

 

 

 

 

대략 해달음의

아보카도유 캔김의 가격은

인터넷 검색해보니,

한 캔당 4,000원이 안되는걸로

검색이 되더군요~

 

 

일반 통조림과 포장방식이 똑같아요!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캔 김의 양은 정말 넉넉하게

많았어요~

빼곡히 김 두줄이

차 있더라구요!

 

신기하기도하고,

제가 생각할때,

상품성은 뒤떨어지지 않지만,

캔김의 맛은 그닥이였어요.

 

기름이 덜 발라진 느낌?

그리고 도시락김과 봉지김에 비해

바삭함도 덜 했어요.

조미가 덜 된 일반 구운김 먹는

그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 세가지 종류의 김 중

순위를 꼽자면,

제일 맛있는 김은

제가 선호하는 봉지김이고,

두번째는 도시락김!

세번째는 캔김입니다.

 

 

저는 저 날 계란볶음밥을 해서

김에 싸먹었어요~

 

김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반찬 없을때 김 하나만 있어도

최고의 반찬이 될때가 있잖아요~

 

이상으로

해달음 아보카도유김

후기를 마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