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이번 주말엔 숯불로 구운 숯불바베큐 파닭꼬치 어떠신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시골에서

바베큐 파티를 했는데요!

먹었던 메뉴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어

간단하게 한번 글을 올려봅니다~

 

 

지난 주말 숯불바베큐를 위해

제가 직접 만들진 못하고

이렇게 파닭꼬치를 주문했어요!

 

구매처는 쿠팡로켓프레쉬를 이용했고,

가격은 약 15,000원대였지만

저는 할인가에 12,900원에 구매!!

 

 

파닭꼬치는 냉동으로

국산 닭고기 닭어깨살 70프로와

대파 30프로로 꼬치가 이루어져 있었어요~

 

 

파닭꼬치의 구성은 이러이러해요!

파닭꼬치 12개와 숯불데리야끼양념소스~

 

자연해동을 해도 좋고

저는 급해서 전자렌지 해동을 이용해서

데리야끼소스를 파닭꼬치에

숟가락을 이용해 발라주었답니다.

 

 

양념 닭꼬치의 경험이 많았다면

소스를 좀 먼저 발라두고, 재워둘걸 그랬어요!

바로 소스 발라서 구워먹었더니,

데리야끼소스의 양념이

많이 베어들진 않았더라구요!

 

 

 

숯불에 구워먹는건 뭐든 다 맛있는거 같은데

요즘에는 한번에 많은 양을 굽기 보다는

조금 조금씩 구매해서

소고기, 돼지고기, 이렇게 닭꼬치까지

조금씩 맛 보는게 더 즐겁더라구요~

 

어쨌든 고기 구워먹고

이렇게 마지막에 숯불파닭꼬치까지~

굉장히 괜찮은 메뉴였네요!

 

 

좀 군데 군데 타긴 했지만

확실히 닭꼬치에 대파가 들어가니

대파가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꽤나 괜찮은 조합이였어요~

 

이번 주말 파닭꼬치는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였는데요!

너무 아이들도 좋아해서

다음에 또 파닭꼬치로

숯불바베큐 해먹을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