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를 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은 즐거웠던 주말이 지나가고

다음주를 준비해야하는 일요일 저녁이예요!

오늘은 늦잠도 자 주었고,

평소엔 먹지 않던 아침도 먹어주었어요~

그리고 빈둥 빈둥 놀다가

한 세시쯤 되니 살짝 출출함이 느껴져서

오래간만에 햄버거를 먹어보기로!

 

 

요즘 다이어트 한답시고,

햄버거는 쳐다도 안본지 꽤 되었는데요!

전에 롯데리아 지나가면서 보았던

블랙오징어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사실 나온지는 좀 된 버거이지만

저는 이제서야 블랙오징어버거를 먹어보네요!

새우버거는 그냥 가격 맞춤으로

좋아하는 메뉴 단품으로 하나 더 시킴!

 

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 세트 메뉴의 가격은

6,000원!

 

 

우선 제가 시킨 블랙오징어버거세트에서

음료는 세트메뉴가에서 300원 추가시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경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커피전문점 못지 않게 먹을만 하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너무 너무 먹고 나면 개운해요!

 

 

저는 감자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사이드 메뉴도 300원 추가하여 콘샐러드로 변경!

 

 

꽤나 입맛을 돋아주는

콘 샐러드는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중독성 있는 맛이예요!

 

 

자 그럼 메인메뉴인

블랙오징어버거의 맛은 어떨까요?

 

 

통통한 오징어 살이 보이시나요?

먹다보면 꽤나 오징어가 많이 씹혀요!

패티가 블랙이여서 특이한 점은 있지만

예전에 그냥 오징어버거와는 

특별히 다른점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대략 매콤하고 오징어의 씹는맛이 있어

질리지 않는 맛이고,

저한테는 잘 맞는 그런 버거였어요!

좀 더 팁을 주자면 매운맛때문에

아이들이 먹기는 힘들지 않겠나 싶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콤한 맛은 느껴지지만

그리 매워죽겠단 소리는 안나오는

금방 매운맛이 사라지는 그런 살짝 매운맛 정도?

 

 

 

나름 이렇게 메뉴를 시키니

괜찮은 조합이였고,

블랙오징어버거는 크게 특이하진 않지만

또 언젠가는 먹고 싶을만한

그런 햄버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