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테러 팔당오징어 배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는

테러 팔당오징어라는 곳에서

오징어볶음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한번쯤 팔당오징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달 메뉴로는

잘 안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어제 기회가 되서

팔당오징어를 먹게 되었어요!

 

 

제가 배달은 주문한곳은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에 위치한

테러 팔당오징어란 곳이예요!

 

메뉴 구성은 이렇답니다.

오징어볶음, 도시락세트, 김치부침개,

군만두, 계란찜, 미역국, 쌈채소 등이요!

 

저는 양산동에 거주해서

배달비가 오천원이나 들었어요.

나름 같은 북구에

일곡동과 양산동은

옆 동네인데..

배달료 너무 비싸요..ㅜㅜ

 

 

 

하지만,

메뉴 구성이 너무 푸짐해보여서

오천원이 아깝진 않았답니다.

실제로, 사진과 같이

정말 푸짐하게 와요!

 

 

제가 시킨 메인메뉴인

팔당오징어볶음!!

 

단품으론 15,000원이고,

저처럼 팔당오징어세트를

시키게 되면

팔당오징어세트 가격 22,000원에

부수적인 사이드 메뉴가

많이 오게 되요!

 

오징어볶음의

맛선택이 4단계있는데

리뷰를 보니 1단계도 맵다하는

평이 많길래

저는 1단계로 주문했어요!

 

 

맛있게 매운맛이더라구요!

1단계라도 아이들은

먹기 힘들듯 해요!

 

오징어볶음의 맛은

오징어가 정말 야들야들했어요.

할머니, 할아버지도

이가 좋지 않아도

잘 드실 그런 오징어였어요.

 

제가 집에서 하는 오징어볶음은

오징어가 그렇게 부드럽진 않거든요.

역시 아무나 장사하는건 아닌가봐요.

 

맛은 있었지만

양념의 맛은 제 입맛에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였으나,

양은 꽤 많더라구요.

 

내가 요리하기는 싫은데

맛있는 오징어볶음이 먹고 싶다! 할때

주문하면 될 듯~

 

 

오징어 볶음 세트에

구성되어 있는 도시락 세트!

 

엄청 푸짐해서 다 못 먹었어요.

두부김치, 소세지, 계란말이,

꼬들단무지, 무말랭이, 샐러드까지..

 

맛은 우리모두가 다 아는 맛!!

 

 

매콤한 오징어볶음에 군만두!

궁합이 잘 맞았어요!

 

 

김치전은 별미잖아요!

저는 끝에 저 탄부분이

정말 좋드라구요.

 

 

오징어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킬수 있는

계란찜과 미역국까지!

 

결론은

배달료가 좀 비싸긴 하지만

22,000원의 세트구성치고는

가격대비 훌륭한 맛과

푸짐함이 있어서

다음에도 또 생각나면

시켜먹겠어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