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이바돔감자탕에서 묵은지김치찌개를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약속이 있어

점심 메뉴를 고민 중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있는

이바돔 감자탕을 방문하였어요~

 

 

 

양산동 이바돔 감자탕은

양산동 국민은행 옆

마디빌딩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양산동 이바돔 감자탕은

홀도 준비되어 있고,

배달도 가능해요!

 

이바돔 감자탕은

어린이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서 먹기도 좋은곳이죠~

 

 

이 무쇠솥?에 들어있는

메뉴는 바로

감자탕일까요?

아니요!

묵은지 김치찌개입니다!

 

저는 어제

이바돔감자탕에 방문하여

감자탕 전문점에서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저의 정말 굿 프렌드가

이바돔감자탕의

김치찌개가 그리 맛있다고

적극 추천해줬거든요~

 

 

이 묵은지 김치찌개는

2인 이상 주문할수 있어서

각기 다른걸 시킬수 없어

김치찌개로 메뉴를 통일했어요~

 

 

나오는 기본 반찬 셋팅은

콩나물무침, 깍두기, 김치

 

 

청양고추, 쌈장, 양배추양파장아찌,

그리고 순두부?연두부? 입니다~

 

 

먼저 기본 반찬이 셋팅되었고,

그 다음

묵은지 김치찌개를 주셨는데

우리는 김치찌개의 양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무쇠솥이라 더 양이 커보인건가?

5분 정도 끓여준뒤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그 동안에

김치찌개의 맛있는 냄새가

마구 마구 올라오더라구요!

 

 

 

 

짜잔!

어제 먹은 묵은지김치찌개예요~

예전에는 김치찌개는

집에서 해먹을수 있으니,

밖에서는 돈 아까우니 사먹지말자!

이 주의였는데

지금은 바뀌었어요~

밖에 나가서 먹는

김치찌개의 맛은

집에서 먹는거랑 다르다는걸

알았거든요!

 

 

이바돔 감자탕의 김치찌개는

2인이상 주문가능하며,

1인 가격 7,000원이예요~

그러니깐 총 2인 14,000원인셈이죠~

 

그리고 묵은지김치찌개는

김치를 썰지않고 끓여서

김치를 찢어먹는 맛이 있구요!

김치를 잘 숙성시킨

진짜 묵은지 맛이예요!

 

김치찌개 국물맛은

개운함보다는 칼칼해서

살짝은 텁텁하기도한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간

김치찌개예요~

 

저는 이 김치찌개에서

살짝 부대찌개의 맛도 느꼈답니다.

김치찌개의 비법에

뭔가 육수의 비밀이 있는듯!!

 

결론은

맛있어서 공기밥 다 클리어하고,

양이 너무 많아

묵은지와 고기는 다 먹었지만

국물은 아주 많이 남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