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삼립에서 나온 갓구운불고기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집에서 저녁을 먹고,

맥주를 한잔 마시던중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가 먹고 싶어

냉동실에 저 구석에

방치되어있던

냉동피자를 꺼내서 먹었어요~

 

사실 냉동피자라 별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그냥 간단한 술 안주가 필요했죠!

 

 

삼립에서 나온 갓 구운 불고기피자는

크기가 상당히 커서

피자 크기 면에서는 아주 아주 대만족!

 

불고기 피자 가격은

인터넷 검색시 3,000원 판매 중!

저는 마트에서 샀는데

구매했던지가 좀 되어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3천원보다 비싸게 주고 샀어요~

 

갓 구운 불고기피자의 칼로리는

총 내용량 215g으로

칼로리는 452칼로리나 되요~

 

이 냉동피자의 조리법은

전자렌지에서

본인이 전자렌지 W기준

700W 기준 2분

1000W 1분 50초예요.

 

저희집 전자렌지 기준은

W기준을 잘 모르겠어서

2분을 돌려줬습니다.

 

그런데 치즈가 고르게 안녹았더라구요.

그래서 30초 더 돌려주었더니,

치즈는 그래도 녹았는데

끝부분이 조금 딱딱해졌어요~

 

 

개봉해보니 나름 야채며, 불고기며,

대략 아끼지 않고 많이 들어있었어요.

 

제 개인적으로

평을 해보자면

대략 양파나 피망의 맛은 좋았으나

불고기의 맛은

좀 돼지 냄새가 나기도 했고,

빵 맛도 그닥...

피자는 전체적으로

부서지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별 기대를 안해서

사실 실망감도 없었어요~

당연한 냉동피자의 맛이였어요~

오히려 편의점에서 파는

냉동피자의 맛이 더 좋은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