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청와식탁 LA갈비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 명절전에 구매하여

명절을 저희가족과 함께한

청와식탁 LA 갈비 구매 후기를 써볼께요!

 

 

저는 이 청와식탁의 LA갈비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14만원에 2상자를 구매하였어요!

한 상자당 500g의 중량 정도의 LA갈비가

팩으로 8개가 들어있었어요~

그러니까 8팩에 7만원인셈이예요~

 

청와식탁의 LA갈비는 호주산이예요!

 

 

일단 개봉을 해보니

거의 팩당 3대 정도의 LA갈비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갈비 8팩을 뜯어서

냄비에 모두 부어주었어요~

8팩이 4KG 정도 되는데

그래도 큰냄비에 갈비가 가득 차드라구요!

국물도 상당히 넉넉했어요~

이제 엄마도 힘에 부치시는지

항상 갈비랑 직접 해주시다가

이번에는 이렇게 그냥 먹자 하시더라구요~

엄마의 맛에 비하면 당연히 떨어지는 맛이겠지만

오 그래도 편안하긴 하드라구요~

포장만 뜯어서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요!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엄청 저렴한 편이 아닌가 싶네요~

 

 

 

처음에 LA 갈비 8팩은 인덕션과 인덕션 전용 냄비를 사용했는데

LA 갈비가 연해지기까지는 상당히 오래걸렸어요~

3시간은 끓인듯.. ㅠㅠ

 

명절 2일차에 다시 8팩을 부어

일반 가스불에 일반 냄비를 사용해서

LA 갈비를 다시 끓였어요~

이것도 2시간은 끓여줘야 고기가 연해지더라구요~

 

역시 갈비는 압력솥에 요리하는게 최고인듯싶어요~

엄마께서는 과일이 연육작용을 하니

구매해서 온 LA갈비에 원래 더 저희가 첨가해서

조리했어야한다고 하는데

그럴거면 구매하는데 고민을 좀 했을것 같아요~

이렇게 간편하게 먹는건 좋았지만

만약 구워먹었다면 질겨서 못 먹었을듯..

 

맛 부분은 저희 가족들은

다 맛있다고 했어요!

다만 끓이는 과정에 소비된 시간을

가족들은 아무도 몰랐으니

맛으로는 다들 재구매할듯 싶네요!

 

혹시 청와식탁의 LA 갈비를 구매하시는분이 있다면

꼭 압력솥에 조리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