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T 통신요금 사이버 수납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핸드폰이 발신정지되었어요~

그동안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꾸준히 문자가 왔었지만

나중에 내자하고 무시했던게 원인이였어요~

요금 납부할 시간도 없어서

급하게 114 전화 후

하루간의 시간을 벌었어요~

발신정지 후 고객사 전화하면

요금납부할수 있는 시간

하루를 줍니다!

 

 

그리고 하루동안 발신정지를 풀어주고

약속된 다음날에 요금 미납시

다시 정지되요~

그래서 아침에 발신정지를 잠깐 풀고

저녁에 퇴근 후

집에서 KT요금을 사이버수납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같은 사람을 위해서

KT요금 관련하여

사이버 수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각 통신사 114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도 있지만

상담시간 제한이 있기도 하고

또 상담원연결이 지연되면 짜증도 나게 되죠~

우리의 시간은 금이니까요!

 

 

플레이 스토어 마이케이티 설치 후

회원가입이 필요해요.

 

 

로그인 후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왼쪽

빨강색 네모 부분을 터치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마이 터치 후

메뉴가 나타나면

요금 조회를 눌러주시고

요금납부 선택하시면 되요.

 

모바일 전화번호 옆의 화살표를 

터치하시면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다른 휴대폰 번호의 요금이나

070전화,인터넷,TV요금 등의

요금도 납부가 가능하답니다.

요금납부 방식은

모두 똑같아요!

 

저는 결제해야할 요금이

2개월분 미납분과

이번달 청구요금을 납부해야 됐어요.

납부 방식은

미납요금과 청구요금

한번에 납부하는 방법과

부분적으로 납부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본인 확인 절차 진행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인증이나 신용카드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요금 납부 방법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납부,

월드패스 카드등

다양한 납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신용카드 납부를 선택해주었고

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었어요!

 

 

이리하여 미납된

KT 통신요금을

사이법 수납

카드 결제 방법으로

완료했어요.

다음부턴 미납하지 말아야지..

자동이체 해두면 편할텐데

저는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이상으로

KT 통신요금 사이법수납

 방법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