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광주 북구청 북구보건소 코로나 검사 후기

반응형

지난 주 8월 27일 금요일

코로나 검사를 처음으로 받아보았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광주북구청 북구보건소 방문!

효죽공영주차장 4층에 선별진료소가

위치해있어요~

효죽공영주차장 입구 진입 후

오른쪽 계단을 통해

4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코로나 검사를 할때는

신분증이 꼭 필요하니

꼭 신분증 지참해서 가시고~

광주 북구청 북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을수 있는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이고

오후에는 13시 30분부터 17시까지 운영해요~

11시부터 13시 30분까지는

소독하는 시간 및 직원들 중식시간이니

기다리지 않으실려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시길 바래요~

 

 

제가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간 이유는

몸에 코로나 증상이 있어서 간것은 아니고,

아는 사람과 일주일 전 쯤 밥을 먹었는데

일주일 후 그사람이 코로나 확진을 받아

보건소에서 따로 연락이 오진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불안함에

코로나 검사를 받았어요~

저는 금요일날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갔는데

제 앞에 대기인원이 백명쯤은 되는것 같았어요~

우선 4층으로 올라가면

비닐장갑 두개 주고

검사 받는 순간까지는

비닐장갑을 끼고 있어야 하고,

미리 검진표 작성하면 빠르대서

급히 QR코드 찍어

검진표 작성해두었는데

나중엔 서버 오류로

수기로 검진표 작성함..

 

코로나 검사는

코랑 혀 두군데

아주 긴 면봉으로 체취를 하는데

코는 상당히 조금

고통스러웠어요~

한 2초 걸렸나..

으~~ 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ㅠㅠ

암튼 그렇게 코로나 검사를

무사히 마치고,,,,

 

다른 지역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주말이라 그런건지

아님 저처럼 혹시나 했던 사람이

그날 유독 많았던 건지..

오후 2시쯤 출발해서

검사 받으러 가서

오후 4시 반쯤 집에 돌아올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음날 오전 9시가 되니

북구보건소에서

검사 결과가 바로 문자로 오더라구요!

다행히도 저는 음성이였어요~

그 날 밥 먹었던 사람들이

모두 음성이였던걸 보면

보건소에서 따로 연락이 없는걸 보면

역학조사도 완료됐다 들었고,

제가 아는 그분은

우리의 만남 이 후에 

확진된듯 싶어요~

너무 다행이예요..

다신 검사 안받으러 가고 싶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