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반기분 신청하세요. 기간 9월 01일부터 9월 15일까지

반응형

오늘 국세청에서 카카오톡이 왔어요~

뭔가 싶어 봤더니

20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반기분

신청건이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작년부터 근로장려금

정기분을 받았는데요.

올해는 반기도 해당이 되나봐요!

2020년도 근로장려금 받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바로 2021년도 근로장려금이

신청이 가능하네요~

받을수 있는 폭이

더 넓어졌다고 들은거 같아요~

 

 

2021년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반기분 신청은

금일 09월 01일붙터

2주뒤인 9월 15일까지이니

카톡, 우편 등으로 개별 통보 받으신분들은

얼른 얼른 진행해주세요~

지급시기는 12월 말이래요~

 

신청할수 있는 방법은

스마트 스토어에서

국세청 손택스를 깔아주세요!

회원가입은 필요없으나

우편이나 카톡으로 전달받은

개별인증번호가 필요해요~

 

 

 

국세청 손택스 모바일 접속시

메인 화면입니다.

근로장려금(반기)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인증 방식은

개별인증번호로그인 방식과

휴대전화번호 로그인 방식이 있으나

저는 개별인증번호로그인방식을

선택하였어요~

카톡으로 온 개별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주민등록 뒷번호를 써주고

다음 버튼을 눌렀어요~

그리고

휴대전화번호와 계좌번호를

입력해준다음

신청하기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접수된것이예요~

제가 받을수 있는

상반기 반기분 금액은

165,020이네요~

3번 나눠서 받는다고 들었어요~

 

이렇게 국세청홈텍스에서

2021년 상반기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을 하니

제 관할지역 북광주세무서에서

바로 근로장려금

신청접수되었다고

확인 문자가 오네요~

심사 후 12월 말 지급하며 

심사과정에서 지급제외될수 있다구요~

 

아직 2021년도 근로장려금 반기분

신청 안하신 분들은

꼭 서둘러서 신청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