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0년 근로자녀장려금(정기) 8월 26일 목요일 지급완료

반응형

오늘 다른은행에 이체할 일이 있어서

스마트뱅킹 접속을 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던 돈보다

한참 돈이 많더라구요!

어? 이상하다?

 

그래서 거래내역을 조회해보니

장려금으로 하여

북광주세무서에서

2건이나 입금이 되어 있더군요.

 

 

궁금해서 국세청 손택스를

접속해보았어요!

 

 

근로자녀장려금(정기) 심사진행현황을

조회해보았더니

제가 5월달에 신청했던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이 입금된거더라구요.

 

저처럼 근로자녀장려금을 신청했던 사람은

8월 26일 목요일 오늘 날짜로

모두 심사완료되어 지급되나봐요~

 

딱히 다른 문자연락등

안내사항이 없어서

은행에 접속해보지 않았다면

장려금이 들어왔는지도

몰랐을거 같네요!

 

 

저 같은 경우는

근로장려금은 처음 받아보는데

근로장려금 171,000원과

자녀장려금 316,000원이

각 각 입금되었어요.

 

올해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신청하셨던 분들은

본인이 신청했던

지급계좌 꼭 확인해보세요~

저처럼 갑자기 돈이 불어나있을지

모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