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땀많이흘릴때추천! 휘트니스식염포도당 소개및후기

반응형

이제 여름도 지나가고 있는데

저는 일의 특성상 땀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서 걱정이 많은지

식염포도당이라는것을 추천받았어요~

이전엔 이런게 있는지도 몰라서

저 같이 땀 많이 흘리시는분이 계시다면

이 식염포도당에 대해 소개해볼까해요!

 

 

식염포도당은 땀을 많이 흘리는사람에게는

필수적으로 우리 체내에 수분을 지킬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나

뜨거운 현장아래 일하시는분,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자주가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저는 일의 특성상

뜨거운 햇빛아래는 아니지만

에어컨이 없는 곳에서 돌아다니기 때문에

더위로 인해 땀을 많이 흘리거든요~

 

 

이렇게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요~

성분 함량은 염화나트륨과 포도당이

함유되어 있고,

1일 3~4회 복용하면되고

한번 복용할때 1알에서 2알정도 복용하면되요~

연령, 증상에 따라 적절히 늘려도 좋다는데

복용법대로 먹는게 좋을것 같아

저는 1일 3회 1정씩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3,350원에 판매중이며

60정이 들어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내 몸속 수분도 지킬수 있다는점이

마음에 들며

먹어보니 조금씩 흘리는 땀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이제 식염포도당이라는 이런것도 있구나하고

알게 됐으니

아마 내년 여름에는 덜 고생하고

땀도 덜 흘리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