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집에서 간편하게 구워먹는 특허받은 꿀맛 칼집 양념구이

반응형

찌개류나 국과 함께 저의 비상식품

돼지고기 양념구이를 소개할께요!

저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어릴적엔 고기 없으면 밥을 안먹을정도였는데요.

그래서 꼭 이런 고기와 관련된

비상식품이 우리집에 구비되어 있어야 해요.

 

 

우선 이 돼지양념구이를 알게 된 계기는

쿠팡에서 주말 세일을 하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너무 착해서

한번 먹어볼까? 하고 주문하게 된

특허받은 꿀맛

칼집 양념 구이

정말 꿀맛일지 한번 먹어볼께요!

 

 

식품명 : 꿀맛나는세상 특허받은꿀맛 칼집양념구이(냉동)

중량 : 450g 3개

가격 정보 : 11,030원

 

유통기한은 1년으로 꽤나 넉넉하더군요.

 

이 돼지고기 칼집양념구이의

원재료인 돼지고기는 미국산이고

고기 부위는 목살입니다.

수입산 고기라 하더라도

저 가격이면 솔직히 가성비 최고죠.

 

저는 구매했던 돼지고기 칼집 양념구이를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어제 조리를 위해

실온 해동 해주었어요.

요즘 날씨가 무더워서인지

30분정도 지나니

금방 자연해동이 가능하더라구요.

 

 

집에서 쓰는 일반적인 25cm 이상의 후라이팬에

고기와 양념을 모두 부었을때

저 정도 양이 나옵니다.

한 팩당 적은 양은 아니라서

둘이 먹기엔 충분했어요.

물론 고기하고만 밥을 먹진 않으니

국이며 김치정도는 차려져있어서

부족함을 못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양념이 너무 적지 않나

생각했는데 조리할수록

국물이 많이 생겨서

괜히 밑에 남은 양념까지 다 부었나

생각했어요.

아무튼 양념도 넉넉한 편이였네요.

 

 

열심히 졸여주었답니다.

양념이 많은 덕에 눌러붙거나

타지 않으니 좋더라구요.

양념육은 쉽게 타서

저는 집에서 양념갈비등을 굽기가

조금 어려움이 있었거든요.

 

 

하하.. 이 돼지 양념 칼집 구이

계속 구매해서 먹어도 될 정도로

맛이 있었어요!

숙성 제대로라 고기가 상당히 연했고

돼지고기의 비계도 적당히 들어있어

퍽퍽함은 전혀 느낄수 없었고

양념은 상당히 진하더군요.

열심히 졸여줄 필요도 없었을거 같아요.

다음번 조리시엔

열심히 졸여서 굽지않고

잘 익히기만 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정말 꿀맛같던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칼집 양념구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