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 김치찌개, 김밥 맛집 소개합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영미김밥 앤 돈까스 집입니다.

우연히 배달의 민족을 통해 김치찌개를 시켜먹었다가

제가 발견한 맛집이예요.

김밥과 수제돈까스 전문점이지만 저는 한번 먹어보고

이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반해버렸어요.

광주광역시에서 이 돼지고기 김치찌개의 맛을

따라올 집은 몇 집 안될것 같네요.

 

 

 

김치찌개의 맛은 정말 진해요.

음.. 그래.. 김치찌개가 이정도 맛은 되어야지..

제가 끓인 김치찌개보다는 당연히 맛이 있고,

다른 김치찌개 전문점 저리가라하는 맛이예요.

국물 진한 얼큰한 김치찌개

엄마가 끓여주신 김치찌개

정말 집밥같은 김치찌개

이런 맛의 돼지고기 김치찌개예요.

너무 맛있어서 뭐라 설명하기 힘들어요.

제 입맛에는 최고인 영미김밥의

돼지고기 김치찌개랍니다.

 

그리고 제가 어제 돼지고기 김치찌개 2인분을 주문하였는데

포장 용기에 1인분씩 잘 포장해주셨는데

포장,배달 중에 실수가 있었는지

국물이 살짝 셌더라구요.

그래서 냄비에 2인분을 합쳤답니다.

 

제가 너무 극찬을 해서 오해하실수 있겠지만

영미김밥 앤 수제돈까스와

저의 인연은 3번 주문한거 말고는

관계 없는 사이예요. 진심입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지만

두부는 정말 큼직큼직해서

밥 먹을 맛이 나구요.

돼지고기와 김치가 듬뿍듬뿍 있어요.

양을 너무 많이 주셔서

저희는 2인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고도 지금 냉장고에 반절 남아있어요.

반절이나 남은 이유는 제 식탐으로 인해

김밥을 시킨 이유도 있겠군요.

오늘 저녁에 김치찌개 돼지고기를

또 먹을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공기밥은 추가하지 않아도

돼지고기 김치찌개 구성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렇게 센스있게 계란 후라이를 꼭 공기밥위에 올려주시네요.

돼지고기김치찌개와 계란후라이의 만남은

집밥의 정석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공기밥 양은 꽤나 많습니다.

제가 느꼈을때는 일반 식당 공기밥하고 비교하면

공기 하나 반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돼지고기 김치째개와 공기밥의 가격은 1인분 7,000원이예요.

단 반찬이 따로 제공되지는 않고

요청사항에 단무지나 김치, 국물을 요청하면

챙겨 주신다고 해요.

 

 

영미김밥은 김밥 전문점인만큼

김밥의 맛도 최고예요!

저는 원래 김밥 정말 좋아하지만

사먹는 김밥은 정말 별로 안 좋아해요.

사먹는 김밥은 사먹는 김밥의 맛이 나요.

그런데 영미김밥의 김밥은

집에서 정말 제가 싼것 같은 엄마가 싸준것 같은

그런 맛이 나서 좋아해요.

 

 

제가 시킨 김밥은 일반 김밥이예요.

이 김밥의 가격은 한줄에 2,500원입니다.

 

사실 어제 욕심부린탓에 김치찌개에 공기밥 먹느라

이 김밥은 다섯개밖에 못먹었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싶은데 이럴때는

제 위가 그만큼 못 감당해주는게 싫을때도 있답니다.

남은 김밥은 버리기 아까워서 냉장보관 해주었어요.

오늘 저녁에 김밥전이라도 해먹을려고 해요.

남은 김밥을 냉장보관해서 김밥전 해먹으면

김밥의 맛이 원래대로 돌아오고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이상 영미 김밥 앤 수제돈까스 집의 

돼지고기김치찌개와 김밥 맛있게 먹었던

저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