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무더위엔 농심 배홍동

반응형

요즘 같은 무더위에 가장 땡기는 비빔면

비빔면의 원조는 팔도비빔면이지만

저는 요즘 농심에서 나온 배홍동을 주로 먹습니다.

배홍동이 출시되기전에는

농심에서 나온 찰비빔면의 찐팬이였어요!

찰 비빔면도 맛있지만

요즘엔 유재석이 선전하는 배홍동 최고!

 

 

시원 달달한 배와 매콤한 홍고추, 새콤 동치미

대충 예상은 했지만

이래서 배홍동이군요.

가격은 확실히 인터넷 구매가 저렴하네요!

저는 모 하나로마트에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3천원 가까이 주고 샀던거 같은데..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보니

개당 550원이 제일 싼거 같드라구요~

 

그런데 배홍동의 칼로리가 꽤 높네요!

양은 얼마 안들어있는거 같은데

총 내용량 137g으로

585칼로리나 됩니다.

주로 저는 비빔면을 저녁에 많이 먹는데

이런식의 칼로리는 곤란한데..

그래서 비빔면이 땡길때는 칼로리 포기하고 먹어줘야죠!

 

조리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우선 면 익혀주고

액상 스프로 비벼주고

후레이크 스프 뿌려주면 끝이예요~

저는 귀찮아서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같이 비볐어요~

배홍동은 스프가 정말

홍보하는대로 넉넉해요~

라면 3개에 스프 2개 첨가하여도

부족한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어본 비빔면 중에서는

제일 매콤해요~

그렇다고 많이 매운 정도는 아니지만

매운맛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끼실수 있어요~

그래도 저는 제 입맛에

배홍동이 제일 잘 맞아서

비빔면 중에서는

제일 열심히 먹고 있는 라면 중 하나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