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피자와 치킨이 같이 먹고 싶을땐 광주 북구 양산동 "피자나라 치킨공주"

반응형

 

 

우선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큰 매력은 저렴한 가격에 치킨과 피자를 둘 다 먹어볼수 있다는게 최고의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은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된다면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추천합니다. 피자, 치킨 두 메뉴 다 제 입엔 저렴한 티 안나고 맛있었어요! 가격은 피자,치킨 포함하여 18,900원이고 제가 시킨 메뉴는 스위트불고기 피치 세트 레귤러 사이즈 였어요~ 원래 시킬려고 했던 메뉴는 통새우불고기 피치 세트였는데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주문하는 바람에 스위트불고기 피치 세트로 잘못 주문했어요~ 그래도 뭐 후회는 안합니다! 너무 맛있었으니까요!

스위트 불고기 피자를 8등분 해주셨어요~ 저는 조그맣게 먹는게 좋아서 8등분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친절하게 8등분 해주셔서 보내주셨네요! 비싼 피자 브랜드하고는 당연 질과 양이 다르겠지만 제 눈과 입으로는 전혀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나름 치즈도 많고 불고기도 싸구려 티 안나고 조각이 큼직큼직 하더라구요~ 

치킨은 정말 바삭하고 기름냄새 안나고 꽤나 깨끗한 환경에서 튀겨지는것 같았어요! 2조각 빼고 혼자서 다 먹었어요! 그렇다고 양이 적냐고요? 아니요! 양이 꽤 많아서 놀랐다는.. 세트 메뉴라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닭이 좀 큰듯.. 

무우와 피클은 기본이고 맵고마 소스는 700원 주고 추가하였는데 이 소스는 저에게는 별로 였어요~ 이제 저 소스는 안시켜 먹을려구요~ 매운맛은 무지 강한데 인공적인 맛이 저한테는 너무 강하게 나서 못 먹겠더라구요! 

물론 사람 입맛이 제 각각이니 입에 맞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암튼 저한테는 별로였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저는 저 맵고마소스 어디선가 추천한다는 글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도 먹어봤으니 후회는 안합니다! 소스 빼고 "피자나라치킨공주" 다른 메뉴들은 지금껏 다 맛있었어요~ 다들 피자와 치킨이 같이 먹고 싶을땐 주저말고 "피자나라치킨공주"에 주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