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일배움카드 연결 계좌 찾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 배움 카드 연결계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내일 배움 카드를 발급만 받아두고 한참 지갑 속에 넣고 다니다가 막상 자비부담금이 있는 수업에서 사용하려고 하니 도저히 내일 배움 카드 연결계좌가 생각이 안 나는 거예요. 헤매고 헤매서 겨우 찾긴 했는데 이것 때문에 헤맨 시간이 너무 아까웠어요.. ㅠㅠ 

 

1. 내일 배움 카드 연결계좌 찾는 첫 번째 방법

 

내일 배움 카드 카드에 연결된 계좌를 찾는 첫번째 방법은 직업훈련포털 HRD-Net에 접속해서 처음에 가입했던 내일배움카드 신청서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로그인해서 오른쪽 상단 쪽에 보시면 카드 발급신청결과조회가 보이실 거예요. 그럼 클릭클릭!!

 

 

 

그리고 신청내역 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요! 

 

 

2. 내일 배움 카드 연결계좌 찾는 두 번째 방법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신청서 보기를 클릭하면 처음에 가입 당시 신청했던 정보를 모두 볼 수가 있습니다. 웬만하면 신청서에서 연결계좌를 찾을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무리 신청서를 봐도 연결계좌 정보를 찾을 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시도한 두 번째 방법은 제가 발급했던 카드사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이었어요.

 

반응형

 

제가 발급받은 내일 배움 카드는 신한카드인데 1544-7200이나, 1544-7000번 통화해서 상담원과 연결만 되면 간단한 문제이였는데 자꾸 보이는 ars로 넘어가거나 통화가 종료되거나 상담원 연결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진짜 짜증 엄청 나더라고요. 그래서 신한 플레이 어플에 접속해서 상담원과 채팅 끝에 내일배움카드 연결계좌를 알 수가 있었어요! 처음부터 제일 마지막 방법으로 선택해서 알아봤다면 금방 내일 배움 카드연결계좌를 쉽게 알아냈을 건데.. 여러분들은 헤매지 마시고, 빨리 찾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