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mRNA계열 모더나,화이자 2차 접종 6주에서 4주 접종간격 단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 9월 27일에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모더나로 완료했는데요!

 

이제 2차 접종을 앞두고 있고,

그 사이 간격이 6주였던,

모더나 백신이

4주로 단축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mRNA 계열의

모더나와 화이자백신의

2차 접종이 6주에서 4주로

단축되어서

2차 접종일정이

변경되었으며

질병관리청에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줄거라는

뭐 그런내용이였습니다.

 

 

어차피 맞은거

빨리 2차접종까지

완료해야

속이 시원할것 같았는데

간격이 짧아져서

저는 너무 좋아요!!

 

 

국민비서 구삐에게

카톡을 받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질병관리청인

1339에서

문자 한통이 왔어요!

 

 

저 같은 경우는

제가 모더나 1차 접종을

완료했던 날로

딱 4주 후인 10월 25일로

모더나 2차 접종 예약이

확인 됐는데요!

 

주위 사람들 경우를 보니,

저처럼 4주 후가 아닌

5주후에 예약된 사람도 있고,

각기 다르더라구요~

다들 저처럼 빨리 접종하고

싶은 마음들이 다들 많은건지

다시 해당병원에 전화로

빠른날짜로 예약변경을

하시는 분들도 보았어요!

병원사정에 따라 다른건가?

 

 

https://happy1234.tistory.com/137

 

코로나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9월 27일 월요일에 코로나 백신 접종 1차를 완료하였어요! 코로나 백신의 접종 종류는 모더나 입니다! 오늘은 모더나 접종 1차를 완료한 후기를 남겨볼려구요~ 저는 광주광

happy1234.tistory.com

 

모더나 백신 1차 접종할때도

팔이 많이 아팠는데

팔만 아파서 다행이였죠~

 

모더나백신 2차 접종때도

팔만 아프고,

다른곳은 멀쩡하게

무사히 접종하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