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받았어요!

반응형

happy1234.tistory.com/127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해보았어요~ 일하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아서 남는 시간도 많은데 이제 부지런히 뭐라도 배워봐야할것 같아 마음먹은김에 신청해봤어요! 저는 우

happy1234.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저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렸었는데요!

 

신청 후 채 일주일도 되지 않아

벌써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도착을 했어요!

 

그래서 그 사이

있었던 과정을 써볼려구요!

 

 

09월 23일 오후 신청 후

09월 27일 전화가 왔어요~

저는 국민내일배움카드의

연계카드를 신한카드로

신청을 하였는데

신한카드 콜센터 번호가 아닌

서울지역의 번호로

전화가 걸려왔어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셨다면

꼭 카드사 콜센터 번호를

기다리지 마시고,

모르는 번호라도 꼭 받으세요!

 

 

저는 뭣 모르고,

신한 신용카드로 신청을 했지만

전화주신 상담원분이

친절하게도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로

발급해드릴까요?

물어서 알겠다고 했네요.

 

그렇게 간단한 사항 몇가지 확인후

2~3분여간 통화하고

09월 29일 수요일 바로 어제

이틀만에 카드를 받았어요~

 

신한카드 배송업체는

국제라는 업체였고,

직장까지는 3시정도에

카드 배달이 도착했어요~

 

상담원과 통화했을때

꼭 본인이 수령해야 된다 했는데

제가 잠깐 자리에 없었는데

직장 동료들에게도 전달해주지않고,

카드배송 해주시는분이

저를 기다리셨다가

꼭 본인인 저한테 전달을 해주시더라구요.

 

결론은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신청 후

일주일 정도에 도착하며,

본인이 꼭 수령해야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이제 국민내일배움카드도 왔겠다

어떤걸 수강할지 잘 고민해야봐야겠는데

배우고 싶은건 많은데

아직 결정을 못내렸어요~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저한테 추천좀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