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읍천 빛축제와 정읍사공원 빛축제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전북 정읍에서

열리고 있는

빛 축제에 다녀왔어요!

 

현재 정읍시에서는

정읍 천변과 정읍사공원

이 두 곳에서

빛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사실 코로나때문에

방콕하는게 최고지만

매일 집에만 있는다는게

사실 무리이긴 하죠~

 

 

정읍 천 빛 축제는

2021년 10월 01일부터

2021년 11월 14일까지

정읍 천변에서

펼쳐지고 있어요!

 

 

정읍 천 빛축제의

개장시간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랍니다.

 

 

이렇게 화려하게

LED전구들을

많이 많이 설치해뒀더라구요!

 

 

달을 표현한 설치물도 있구요!

이 설치물은 사진 찍고

계신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이곳 저곳 화려하게

LED 조명들이

참 많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정읍 천 빛축제는

코로나 시기로 힘든

시민들을 위해

힐링할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인듯 한데요~

 

저는 토요일 주말 9시가 다 되어

정읍 천 빛축제에 갔는데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정읍 천변 길을 따라

조성된 LED경관들이

아름다운 빛들을 비추어

산책하는것도

꽤나 즐겁더라구요~

 

 

짧은 시간이였지만

정읍 천 빛 축제를 구경후

정읍사 공원에서도

빛축제가 열리고 있다기에

잠깐 들렀어요!

 

이 정읍사 공원 빛축제 또한

11월 14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는듯 해요~

이 곳 또한

개장 및 폐장시간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저는 오히려

정읍 천보다는

이 곳 정읍사공원의

빛 축제가 맘에 쏙 들더라구요!

사람없고 한적하고!!

 

정읍사 공원또한

산책하면서 LED 경관을

구경하기 참 좋은듯 싶어요!

 

 

이렇게 한적한 산책로 옆으로

등불이 쫘악!

 

 

올라가는 계단 또한

시각이 심심하지 않게

레이저 불빛으로

물고기들이 요란하게

움직이고 있었어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구요!

 

 

이 곳 저 곳 LED조명으로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전기세가 많이 나가지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을 해보았지만

사실 LED전등이라

전기세는 얼마 나오지 않을듯!

 

 

여러 동물 조형물들도

LED를 입혀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했어요~

 

 

처음 들어선 입구이자

집에 돌아가는 길 또한

LED 불빛으로

환하게 우리를 비춰주었습니다~

 

잠깐이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참 즐거웠던 주말이였어요!

 

정읍시와 가까운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11월 14일 폐장 전

한번 구경하시는것도

괜찮을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