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부작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 월요일인

2021년 09월 27일 월요일에

코로나백신 중 한 종류인

모더나 백신을 1차 접종했어요~

 

처음 1차 접종 후

별다른 증상은 크게 없었으나,

많은 사람들이 겪었던

주사 맞은 부위의 팔 통증과

졸음, 피곤함

이 정도 증상이였습니다.

 

이 증상이 한 3일정도

지속되었던거 같네요!

 

3일 후 팔 통증 또한

만지면 아프긴 했지만

스치면 아플정도의 통증은

3일이상 가진 않더라구요~

 

 

아! 이젠 살았구나!

싶었어요~

3일동안 팔 근육통때문에

참을수 있는 고통이긴했지만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거든요~

 

저는 여기서 이렇게

접종 완료가 잘 되었고

다 끝난줄 알았어요~

 

모더나 백신 접종 딱 일주일 후!

 

 

 

 

 

겨드랑이 쪽이 아프기 시작하면서

다시 팔도 같이 이상해지더라구요~

제가 모더나 1차 접종 후

팔 근육통때문에

둘째날이 제일 힘들었는데

다시 그 둘째날로 돌아간거 같았어요..

 

일주일 되던 날

왼쪽 겨드랑이 쪽이 엄청 불편하고,

부은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왼쪽팔에 모더나 주사를

맞았습니다.

주사맞았던 부위도

다시 붓고,

스치기만 해도

통증이 느껴지고,

주사맞았던 부위도

멍이 들어 있더라구요.

몸 이곳 저곳을 만져보니

왼쪽 목부분도

크게 부어

꼭 멍울이 생긴것처럼

통증이 많이 느껴졌어요.

제가 주사를 왼쪽 팔에  맞았기때문에

통증이 다 제 몸 왼쪽

부분에서만 느껴졌나봐요.

 

어제는 너무 걱정되서

검색을 해보니

저처럼 백신 투여후 일주일 후에

저 같은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더군요.

 

백신투여 후 림프절 부음과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다시 재통증이 온지

현재 오늘로 3일째인데

오늘은 겨드랑이, 팔, 목 등

조금 불편하긴 해도

어제까지의 고통보단

조금은 낫네요!

 

코로나 백신 부작용때문에

2차 맞기가 겁나네요.

이제 3주 후 2차 맞아야 하는데

6주째로 미루는게 맞는건지

현재 고민중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