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과자 & 음료

피로가 쌓이기전 미리 챙기라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반응형

한 때는 편의점에서 2+1행사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를

많이 사먹었었어요!

지금도 종종 먹고있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피로가 쌓이기 전 

미리 미리 챙기라는데..

저는 피로가 항상 쌓여있으니,

미리 미리 챙길수가 없어요~

 

 

그래도 왠지

커피보다 이런 비타민C 음료를

먹게 되는건..

내 몸에 더 좋지 않을까 해서?

 

오늘도 퇴근하니

피곤함이 몰려왔어요.

갈증도 난 김에

집에 사두었던

고려은단 비타민C 음료가 보이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음료 성분은

대표적으로

비타민C 1000mg와 비타민B2 0.09mg가

함유되어있고,

총 내용량 100ml에

칼로리는 45kal 입니다.

 

 

종이컵에 따라보니

다른 비타 음료처럼

노란색 형광색에

100ml이 종이컵 반절정도밖에

안되네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맛은

일반 비타 음료맛과 비슷하며,

끝맛은..

혹시 고려은단 비타민C

알약 드셔보셨나요?

그 알약 비타민정은 먹으면 엄청 신데

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의 맛에서도

끝맛에 그 알약의 신맛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암튼 일할때나 피곤할때,

이런 비타민 음료는

효과는 모르겠으나,

심적으로나마

활력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