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과자 & 음료

추억이 생각나는 옛날 과자 "꾀돌이"

반응형

편의점에 갔는데

과자 종류를 보다가

눈에 띄는 과자가 보였어요!

꾀돌이?

어라?

내가 국민학교 다닐때

먹던건데?

 

이 꾀돌이 과자는

현재 CU편의점에서 7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저도 이제 나이가 먹긴 먹었나보네요~

저 과자는 대략 30년전

학교앞 불량식품 팔던 문방구에서

100원 주고

많이 사먹었던 과자예요!

 

제 기억으로

과자의 양은 현재 시중판매되는

700원짜리

꾀돌이가 더 많은거 같긴 해요.

 

당연 세월이 30년이나 흘렀으니

물가가 오른건 당연한 이치겠고,

700원이면 비싼 가격은 아니네요~

요즘 과자값이 너무 비싸니 말이예요~

 

여기서 잠깐!

꾀돌이 과자는

총 내용량 48g에

꾀돌이의 칼로리는

209kal 입니다.

 

편의점에서 옛날과자를 만나다니!

너무 반갑고

옛 생각도 나고

이런 옛날이 생각나는 과자 종류

많이 많이 판매되면 좋겠어요~

 

사실 밭두렁이란

옛날 과자도 샀는데

두 종류 다 먹긴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아껴서 먹어볼꺼예요!

밭두렁 과자는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