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라면

스트레스 받을땐 삼양 불닭볶음면

반응형

스트레스 받을땐 매운맛이 먹고 싶어요.

안먹은지 한참 되었는데

어떤 매운맛을 즐겨볼까 생각하다

불닭볶음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편의점 고고싱!

 

삼양에서 오래전 출시된 화끈한 매운맛

그이름은 바로

"불닭볶음면"

아직도 꽤 인기가 많은 라면 종류입니다.

불닭볶음면의 중량은 70g이고

칼로리는 280칼로예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개봉하면 유탕면과

후레이크 스프와 불닭볶음면 액상스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끓는물을 유탕면에 표기선까지 먼저 부어주고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물 버려주고

액상스프 투하 후 비빈 다음

후레이크 소스 뿌려주면 조리 끝!

컵라면의 장점이죠!

설거지할 필요도 없이 말이죠.

 

저는 라면회사에서 시키는대로 안합니다.

그냥 다 들이부어요.

레시피대로라면 후레이크 소스는

나중에 뿌려주면 되는데

저는 액상스프와 함께 투하했어요.

어차피 맛은 똑같은 맛일테니까요.

매콤한 불닭볶음면을 기대했지만

시식 후 저는 실망했어요.

전혀 매운맛이 안느껴졌다는..

먹고 난 후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 매운맛의 잘못은

라면회사의 잘못이 아니라

제 조리법에 문제가 있었어요.

물이 3분의 1이 안버려졌더라구요.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물이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혹시 불닭볶음면은 먹고 싶은데

매운맛은 싫다 하시는분들은

물을 덜 버려주는것도 좋은 팁일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불닭볶음면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이 훨씬 매운맛이 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스는 똑같지 않을까 싶은데

아마 봉지라면을 조리할때

졸이는 방식으로 끓이다 보니

액상스프의 맛이 더 잘 베일것이고

뜨거운맛과 매운맛의 조합때문에

더 맵게 느껴질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