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라면

대상 미원라면을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요즘 핫한 미원라면을 구매하여 먹어보았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GS편의점이고 1,6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65년 맛의 기원 미원 

감칠맛의 대명사 미원은 1956년에 출시되어 맛있는 음식과 늘 함께해왔으며, 진정한 맛을 완성시켜주는 65년 전통의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입니다. 미원라면은 우리가 즐겨먹는 라면에 미원을 더해 감칠맛이 풍부합니다. 마늘과 고추로 얼큰한 맛을 살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컵라면 용기를 살펴보면 이렇게 상품 설명이 되어 있어요. 

미원라면의 중량은 105g이고, 미원라면의 칼로리는 460kcal입니다. 일반 컵라면 칼로리와 비슷하네요. 나트륨이 1,630mg 82%로 정말 높네요. 그 외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탄수화물 72g 22%, 당류 3g 3%, 지방 15g 28%, 트랜스 지방 0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9g 16%네요. 왜 라면이 우리 몸에 안 좋은 이유를 조금은 영양정보를 통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원라면의 내용물은 위 사진과 같이 컵라면과 건더기가 들어있고 분말스프가 따로 들어있어요! 아직까지는 일반 컵라면과 비교하여 특별할 건 없어 보여요. 

컵라면에 물을 붓고 기다린 후 완성된 미원라면입니다. 조리법은 일반 컵라면과 똑같습니다. 뜨거운 물 붓고 3분정도 기다리면 끝이에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 미원라면을 평가해보자면 미원라면의 맛은 면발은 무파마 컵라면 면발을 느낄 수 있었고 국물은 살짝 입술이 얼얼하고 얼큰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대상 미원라면 측에서 강조하듯 감칠맛은 정말 많이 납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1,600원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 컵라면과 크게 비교되는 특별한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거든요. 호기심에 구매하여 먹어보았지만 저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의 기준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