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진짜 매운맛! 입술 실비 낙지 젓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뜨거워져서 요즘 입맛이 너무 없어서 쿠팡으로 낙지젓갈 하나를 구매해 봤어요. 예전엔 이런 게 별로 안 당겼는데 나이를 먹으니 점점 토속적인 것들이 먹고 싶네요. 젓갈은 어패류를 소금에 절여 숙성시킨 발표식품인데요. 낙지젓갈은 타우린이 풍부해서 혈압을 낮춰주는 효능도 있다고 해요. 사람들이 실비 김치는 유명해서 많이 알고 있지만 실비 젓갈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입술실비낙지젓 정보

 

제품명 : 입술실비낙지젓

구매처 : 쿠팡

가격 : 13,900원

중량 : 400g

보관방법 : 냉장보관

 

 

입술실비낙지젓갈 후기

 

제가 구매해서 먹고 있는 실비낙지젓은 중량이 400g이라 얼마 안되네 했는데 매운맛을 생각하니 1년은 먹을 것 같습니다.. 실비낙지젓 안에는 마늘도 간간히 들어있고 낙지도 오동통한 게 씹는 맛이 꽤 좋았어요. 그리고 실비젓갈답게 매운맛이 강한 젓갈입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하긴 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편인데 이 실비젓갈은 매운맛의 중독성이 있어요. 확실히 양념부터가 일반 낙지젓갈과는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반응형

 

매운맛의 강도는 제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역시 실비젓갈답게 불닭볶음면보다 매운맛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먹다 보면 어느새 밥 한 공기 뚝딱이예요. 저처럼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젓갈 특유의 비린맛은 아예 없어서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매운 거 못 먹는 분들은 안 사드시는 게 좋고요. 저희 언니는 매워서 맛만 보고 이제 못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비빔밥 해 먹어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참기름이랑 김가루 솔솔 뿌려서.. 이 실비 낙지젓갈 한 숟갈 넣고 밥 비벼먹으면... 군침 도네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재료가 중국산이라 그게 조금 아쉬워요. 가격 대비 중국산 재료는 어쩔 수 없겠지만요.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실비낙지젓갈을 강추하고 매운맛은 싫다하시면 실비낙지젓갈은 비추입니다. 이만 입술실비낙지젓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