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갓 삶은 족발이 우리집으로 배달 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갓삶은 족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즘 배달음식 가격도 만만치 않고 가격에 비해 양도 적고 또 배달료 또한 정말 만만치가 않잖아요. 이번주에는 뭘 먹어볼까 하다가 마침 할인하길래 주문하게 된 것이 족발이었어요. 

 

 

상품명 : 산지직송 갓삶은 족발

중량 : 2.5kg (앞다리 1.3kg, 뒷다리 1.2kg)

가격 : 할인 상품으로 25,000원 정도에 구입

지금 현재는 35,000원 정도 하는거 같음

구성품 : 앞다리와 뒷다리 족발이 따로 포장

원산지 : 돼지 장족 국내산

구매처 : 쿠팡 로켓프레시

배송 : 주문하면 다다음날 배송완료

 

 

우선 갓삶은 족발은 이름 그대로 갓 삶아서 바로 구매자한테 보내지는 상품인 거 같고요. 원산지가 국내산 족발이라 믿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선 포장 자체가 진공 압축된 포장 방식이라 양이 좀 많은 거 같아도 보관하기 편할 거 같았고, 유통기간도 45일 정도로 길어서 바로 먹지 않아도 나중에 먹고 싶을 때 꺼내 먹을 수 있는 점이 참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저는 식구가 적어서 2.5kg를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요. 족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설명도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입맛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냉채족발 이런 거 해 먹어도 맛있을 듯..

 

 

저는 옛날 족발을 좋아해서 냉장보관되었던 상태로 바로 썰어서 먹어봤어요. 앞다리와 뒷다리 중 고민하다가 족발은 앞다리가 더 맛있는 부분이잖아요. 그래서 앞다리 먼저 먹기로 하고 앞다리만 포장을 뜯어서 썰어봤어요. 사실 제가 솜씨가 그다지 많지 않아서 예쁘게 족발이 썰리지는 않았어요. 다 썰어놓고 일회용 용기에 담아보니 평소에 족발중자 시켜 먹었던 것보다는 양이 꽤 많았습니다.

 

반응형

갓삶은 족발의 맛은 정말 특별나게 맛있다 그 정도는 아니고 우리가 아는 족발맛이고,  돼지 냄새 이런 건 전혀 없었고 살코기 부드럽고 비계 부분은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직접 썰어서 먹어야 하는 그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하시면 가격이나 맛 면에서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리고 맛있게는 먹었지만 둘이 먹다 보니 양이 1.3kg이라는 양이 적은 양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먹었는데도 아직 냉장고에 반절이나 남아있어서 오늘 저녁에 또 먹으려고 합니다. 이상 쿠팡에서 구매한 산지직송 갓삶은 족발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