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숙소 정보 및 후기

부산 송정해수욕장 깔끔하고 저렴한 펜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2박 3일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계획하지 않은 여행이라 급하게 숙소를 알아보느라 첫째 날은 대충 모텔에서 보냈고, 둘째 날은 집에서 싸간 음식이 좀 있어서 버리게 될까 봐 급하게 펜션으로 숙소를 알아봤어요. 물론 좋은 곳도 많이 있었겠지만 돈을 좀 아껴야 되겠다 싶어서 저렴한 가격의 펜션을 조건으로 알아봤는데 기대하지 않게 참 괜찮은 숙소였던 거 같아서 추천해 드립니다. 

 

 

송정 오셔너스

Full of Healing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자연 친화적인 소품으로 수수함까지 더한 편안하고 힐링 가득한 공간입니다.

oceanus.kr

 

제가 다녀온 펜션은 부산 해운대 송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해운대 송정 오셔너스라는 오션뷰 펜션이예요. 주차하고 숙소에 들어서는 건물은 조금 오래되고 지저분해 보여서 실망할 수 있는데 기대치 없이 예약한 방으로 갔는데 무척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주차 공간은 많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가 이용한 룸은 스파가 없는 침대룸(오션디럭스)이였는데 가격대는 평일가 쿠폰 할인받아서 5만 원대 중반이었어요. 유원지 답지 않게 가격이 이 정도면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이 가격에 오션뷰 펜션이라니.. 

 

반응형

저 테이블에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면서 송정해수욕장 바다를 마음껏 구경할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게다가 해수욕장 앞이다 보니 잠을 잘 때도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숙면할 수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답지 않게 방은 꽤 큽니다. 그래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청소 상태도 상당히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한 편이더군요. 사실 저렴하면 청소 같은 부분에서 더럽고 청소 안되어 있는 방들도 많이 경험했었는데 이 펜션은 깔끔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편의시설은 바로 펜션 1층에 편의점도 있고요. 바닷가 펜션이라 그런지 룸에 수건도 많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와이파이 정도는 되고 티비는 그냥 유선방송이고, 식기류는 그냥 적당히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개별난방이라 날씨 추울 때는 아주 뜨끈하게 주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욕실 또한 방만큼 넓고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불편한 점 없이 잘 사용했고, 비데는 따로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고요. 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는 이 펜션이 별로일 수 있겠지만 저는 저렴한 가격에 청결한 펜션이라 그래도 만족했기 때문에 저 같은 취향을 가지신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송정해수욕장에서 부산롯데월드는 차량 5분 정도 위치에 위치해 있고, 해동용궁사도 차량 10분 내라면 도착할 듯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