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숙소 정보 및 후기

대천해수욕장에서 해물탕을 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에는 오랜만에

대천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탓에

오랜만에 간 대천이였는데

바다바람이 너무 쎄더라구요~

 

 

충남 보령시에 위치해있는

대천해수욕장은

해수욕장 길이가 굉장히 넓기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 중간쯤이다보니,

사람들이 꽤 많이 찾는

그런 해수욕장이예요~

 

 

숙소를 대천 분수광장쪽으로

구했기 때문에

멀리까지는 산책 겸 구경을

할 수가 없어서

분수광장 쪽 바다만 잠깐 구경하고,

가끔 들르던 단골집으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웠던 탓에

바닷가에 사람도

거의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날씨가 좀 덜 추웠다면,

스카이바이크도 탓을텐데..

아쉽지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어떻게 하겠어요.....

 

 

제가 저녁을 먹으러 간곳은

유원지 치곤 가격도 저렴하고

이모님이 음식 솜씨도 괜찮아서

자주는 못가더라도

가끔 들르는 그런 횟집식당이예요.

저 날의 기본 스끼는

골뱅이, 회무침, 돈나물, 미역국, 단호박!

 

 

저날의 기본반찬은

멸치볶음, 젓갈, 고추잎무침, 무채무침,

겉절이와 부추였네요!

 

 

저희의 저녁 메인 메뉴는

푸짐한 해물탕이였어요~

사실 유원지에서의

회나 조개구이는 먹다보면

지불한 돈만큼 못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4만원짜리 해물탕을 시켰어요~

관광지에서 해물탕 4만원이면

저는 충분히 저렴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엄청나게 가리비를 많이 넣어주셨는데

껍질을 다 버리고 나니,

양이 확 줄었네요~

 

 

상당히 푸짐해서

정말 배불리 다 먹었어요!

저 날 아쉬웠던점은

오징어나 낙지 한마리

딱 넣어주셨음 좋았을텐데

저 날따라 손님이 많아서

식당이모가 신경을 좀 덜 써주신듯해요.

대신 가리비를 많이 넣어주셔서

어느정도 만족은 했답니다.

 

제가 간 횟집은 해마루횟집이란곳인데

1층과 2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앉을수 있는 공간이 넓어

충분히 거리두기할 수 있답니다.

 

 

해마루 횟집은

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음날 집으로 돌아오는길!

대천 해수욕장에 가면

이렇게 문어발을 구워주고 파는

조그만 포장마차가 있어요~

항상 갈때마다 사먹는

저의 간식인데요~

가격은 시시때때로

달라진다는...

문어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저날의 가격은 한마리 8,000원~

벌써 4일째 먹고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