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집에서 회사에서 하는 부업 추천(핸드폰, pc 둘 다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 앱테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 있다면 이 부업으로 용돈벌이를 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일하면서 틈틈이 쉬는 시간에 해서 한 달 동안 16만 원 정도를 벌었답니다. 핸드폰뿐만 아니라 pc로도 가능해서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업무 중 짬짬이 할 수도 있어요.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할 부업은 "플리토"라는 번역 사이트에서 타자만 칠 수 있다면 대화도 하고 또 질문에 대한 상대방의 답변에 대해 검수도 해주고 또 다른 나라 언어에 대해 자신이 있다면 번역해주면서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https://www.flitto.com/language/translation/text

 

플리토 - 전 세계 1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통합 번역 플랫폼

AI번역과 집단지성 번역, 비즈니스 전문번역까지! 플랫폼 기반 고품질 언어 데이터

www.flitto.com

 

PC에서는 검색창에 플리토를 검색해주시면 되고요. 휴대폰으로는 플리토 어플을 깔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플리토라는 사이트는 번역사이트인데 위에도 써져 있듯이 전 세계 1천만 명이 이상이 사용하는 통합사이트라서 안심할 수 있는 사이트라 별 다른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생략할게요. 

 

 

회원가입 후 플리토 메인 화면에서 아케이드로 이동 후 참여언어를 선택하시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한국어로 진행했지만 만약 다른나라 언어에 대해 자신이 있다면 번역하는 걸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본인 취향에 맞게 참여 언어를 변경하셔서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간단한 영어 문장을 번역하면 포인트 5포인트를 지급해주며 문장마다 다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다릅니다. 포인트는 1포인트당 현금 1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국어로 진행해 볼게요. 

 

 

한국어로 진행했을시에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위 캡처화면처럼 소개팅을 시켜주기 위해 이상형에 대해 질문하는 친구 간의 채팅이 주제인데요. 최소 15자 이상의 답변을 제출하면 되는데 주제에 알맞게 친구와 대화하는 스타일로 답변을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답변을 작성해서 제출했을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10포인트고, 다른 사람의 답변을 검수해 줬을 시에 받게 되는 포인트는 3포인트입니다. 포인트 10원과 3원은 굉장히 적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포인트를 금방 모을 수가 있어요.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스토어로 가서 여러가지 기프트콘이나 상품권, 그리고 현금으로도 바꿀 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20만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한번 출금을 했었어요. 현금으로 출금할 때는 20만 포인트를 외화로 적용하여 은행으로 입금해 주고 이번주 신청 시 다음 주 수요일에 입금이 되더라고요. 이제 저는 3,700포인트만 더 모으면 또 한 번 출금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플리토 앱테크가 좋은 점은 pc뿐만 아니라 핸드폰에서 틈틈이 이동할 때나 쉬는 시간, 그리고 집에서 텔레비전 볼 때 아무 때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서 그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짬나는 시간이 아깝다면 플리토 부업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