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저스트 마이 사이즈 여름 보정 속옷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곧 더워질 여름을 대비하여

여름 보정 속옷을 하나 장만했어요!

 

 

여름용 속옷이 필요하기도 했고

그동안 꼭 꼭 숨겨두었던

살도 좀 감출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던 찰나에

홈쇼핑에서 여름보정속옷 방송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JUST MY SIZE 여름 보정 속옷!

 

 

홈쇼핑이라 주문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아서

금방 상품이 도착했어요!

구성은 이런 식으로 돼있었고요.

원래는 4세트로 상품 구성이 되어있는데

급하게 한 세트는 선물하게 되어서... 없네요..

선물 받은 사람은 입어보더니 너무 편안하고 좋다며

정말 만족스러워했어요!

4세트 구성이 너무 많은 것 같다면

가족이나 지인하고 나누는 방법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롯데홈쇼핑 캡쳐

 

보정속옷 마네킹 핏을 대략 이렇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디자인은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저는 디자인보다는 보정해 줄 수 있는 여름 속옷이 필요해서 구매했던 거라

디자인은 솔직히 별로 중요한 요소가 아니었어요.

 

 

반응형

 

 

우선 이 보정속옷은 굉장히 얇고

망사 부분으로 구성된 곳이 많아서

통풍이 굉장히 잘 되더라고요.

또 속옷 재질의 촉감 또한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그래서 여름속옷으로는 만족되는 부분이 컸고요.

 

보정면에서는 일반 보정속옷보다는 살짝 아쉬운 면이 있었어요.

저는 올인원 보정속옷이 보정이 좀 잘되는 거 같더라고요.

단, 올인원 보정속옷은 보정력은 뛰어나도 많이 답답한 느낌이 들긴 하죠.

그래도 이번에 구매한 져스트 마이 사이즈 보정속옷은

나름 허리 라인을 잘 잡아주는 거 같았고

일반 보정속옷보다 답답하지 않아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보정속옷이라 그 점은 만족스럽습니다.

 

 

홈쇼핑 구매 후 리뷰작성을 하면 사은품도 이렇게 보내주더라고요.

아직 사은품을 받아보진 못했지만 리뷰작성 시

보정속옷 한 세트와 세컨팬티 2장을 더 준다고 했던거 같아요.

지금은 보정속옷 한세트와 원피스를 주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져스트 마이 사이즈 여름 보정속옷 구매후기였어요!

다들 이제 금방 더워질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