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1년 연말 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 토스 어플을 이용하다가

연말정산 미리보기란 메뉴가 생겼길래

호기심에 조회해 봤어요!

 

항상 회사에서 주는대로만 받은 1인이라

그닥 연말정산 금액에 관해

별 신경은 안썼었는데요~

 

토스에서 연말정산 미리보기도 가능하고

토스인증서를 발급받는 조건으로

본인이 돌려받을 연말정산 금액의 2배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다 주는건 아니고, 당첨이 되야겠죠?

 

 

 

그러나 사람일은 모르는거니

내가 당첨자가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

 

연말정산 미리보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연말정산 미리보기를 이용하려면

토스어플이 당연히 깔려 있어야 하고,,

 

 

토스 어플 실행 후 하단 전체 메뉴를 누르면

신규 메뉴에 연말정산 미리보기란

메뉴가 새로 생겼을거예요!

 

 

현재 토스에서 연말정산 미리보기를 하면

토스 인증서 발급 이벤트라 하여

내가 받을수 있는 환급급을 2배로 준다고해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다 주는건 아니고 당첨이 되야해요!

 

 

토스인증서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토스가 시키는 대로 정보 입력 후

본인의 신분증만 준비해서

신분증만 촬영해주면 됩니다.

 

자 이제 신분증 촬영 후 토스 인증서를 발급받으니

2021년도 연말정산 시 

환급받을수 있는 금액이 조회가 되네요!

저는 2021년 연말정산 금액으로

230,090원을 돌려받아요~

연말정산시 뱉어내지 않는게 어디예요~

2배로 주는 토스이벤트도 당첨되면 좋겠지만

그것보다 연말정산시 환급금을

간단하게 조회할수 있어서 저는 그점이 참 좋았어요!

홈택스어플에서도 연말정산을 계산할수 있지만

저는 조금 어렵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