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12월 09일 지급 완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 좋은 소식 하나 전할까 해요~

 

아침에 통장 잔액 조회를 하니

지난 5월 말에 근로장려금 반기분 신청한건이

북광주세무서에서 새벽 1시에 입금되어 있었어요~

 

 

 

2021년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신 분들이라면

본인이 근로장려금 신청 했던 계좌를 조회 해보시면

2021년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이 관할 세무서를 통해

입금 되어 있을거예요!!

 

저 같은 경우는 근로장려금을 정기분만 신청하다가

올 해 처음으로 반기분을 신청할 수 있었는데요~

소액이긴 하나 나름 기분이 좋네요~

 

 

저의 2021년 근로장려금 반기분의 금액은

165,020원이예요~

어떻게 보면 소액이긴 한데

그래서 왠지 꽁돈 같기도 하고!

용돈 같기도 하고!

기분은 좋으네요!

 

저랑 함께 일하는 직장 동료는

제가 받은 근로장려금의 거의 4배인

대략 80만원 정도의 근로장려금이 입금되었더라구요.

아.. 부러워라..

 

 

2021년 근로장려금 상반기분은

국세청 손택스 어플에서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홈텍스 어플에 들어가면 바로 하단에

20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지급 결과를 로그인 후 확인하실수 있어요!

본인이 신청한 근로장려금과

결정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홈텍스를 통해 본인이 신청한 금액과 결정금액

그리고 계좌가 헷갈리신 분들은

조회 한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해요~

 

지급결과 조회를 통해

20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심사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날씨가 많이 많이 쌀쌀하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가 7천명이 넘었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조심하시길..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