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청소 팁 및 청소제품 후기

전동청소솔, 자동브러쉬로 손 쉬운 욕실 청소 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시대에 맞는

제가 요즘 굉장히 잘 사용중인

전동청소솔에 대해

소개 및 후기를 남겨볼려고 해요!

 

 

 

저는 지난 10월 06일날

전동청소솔을 구매했어요!

위 화면의 전동청소솔 가격은

2개 가격입니다.

제가 구매한 전동청소솔의 가격은

1개에 8,800원이예요.

사실 제가 광고에서 본 제품은

대략 이만원정도의 가격이였는데

이것 저것 검색을 해보니,

더 저렴한 가격의 전동청소솔이

판매되고 있어서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능이나 성능은 그 제품과

비슷하다고 광고하길래

저렴한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배경은

저는 욕실 및 화장실 청소를

열심히 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조금만 방치해두면 화장실에

물때 및 곰팡이가 금방 자리를 잡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청소할수 있는

도구가 꼭 필요했어요~

사실 요즘 손목도 안좋기도 해서

편안하게 청소하길 원했거든요.

 

 

 

대략 박스 겉면에

전동청소솔을 이용해

어떻게 어디를 청소하면 되는지

사진으로 잘 설명해주고 있더라구요!

 

 

박스 뒷면에도 설명이 잘 되어 있었어요~

 

 

전동청소솔의 구성은 대략 이래요!

혹시라도 상처나 기스가 날

위험이 있는곳을 청소할때는

부드러운 브러쉬로

교체해서 사용해주시면 되요!

 

제가 사용해보니 브러쉬 교체는

쉽게 교체가 되는 편이고,

저는 주로 욕실에서 많이 사용하는편인데

굳이 브러쉬를 교체하지 않아도

전동솔 하나로 상처, 기스없이

청소가 다 되더라구요~

 

 

이 전동솔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A 건전지가 4개 필요합니다.

건전지는 별도 구매라

구매하셔서 잘 조립하면 되구요.

전동솔안에 건전지 넣는 방향이

스티커로 잘 표현되어 있어서

사용이나 조립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고,

보일러를 틀기 시작하니

욕실 벽 사이사이에 곰팡이? 때?

이렇게 이물이 잔뜩 끼었어요.

 

 

전동솔에 있는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전동솔이 이렇게 혼자 막 돌아가고,

소음은 없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그냥 넘어갈수 있는정도의

생활 소음정도 되요.

 

 

청소할 부분에 지긋이 이렇게 전동솔을 대어주면

아주 깨끗히 제거는 안되지만

어느 정도는 손 쉽게 청소가 되더라구요.

 

 

청소 전
청소 후

 

완벽하게 곰팡이가 제거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청소한 테는 나죠?

저는 급하게 청소하느라

세제 살짝 뿌려 바로 전동솔을 이용했는데

미리 세제를 좀 뿌려두었거나

좀 더 성능이 좋은 세제를 사용하였다면

아마 더 깨끗하게 제거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도 저는 8,800원을 투자해서

이만큼의 성능을 가진 전동솔에 대해

참 만족하고 있는데요.

일반 청소솔도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사실 팔뚝이랑 손목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그런데 전동솔은 정말 대고 있기만 해도

자동으로 청소되는 부분이

저한테는 너무 신세계였어요.

사실, 이 전동솔 사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사기 당하지 않아서

청소하는데 많이 수훨해진듯 싶네요!

 

다들 이제 힘겨운 청소는 그만하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