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청소 팁 및 청소제품 후기

다이소 매직스펀지 사용 후기 _ 이거 청소에 꽤 쓸만 한데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이소에서 쇼핑했던

천원템 매직스펀지 후기에 대해 올려볼거예요~

 

집에 굴러다니던 매직스펀지는

항상 많았었는데

그때는 청소에 별 관심이 없어서

어떻게 써야 하는건지

잘 몰랐어요~

청소에 대한 관심이 없으니

딱히 써봐도 효과도 모르겠더라구요~

 

 

이제 청소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생기면서

어제 다이소에서 구매한 매직스펀지!

가격은 천원이고,

조그만 블럭 10개가 들어있어요~

다이소에는 여러종류의 매직스펀지가 있었는데

저도 잘 모르지만 독일 바스프사 정품 멜라민을

사용했다고 포장에 써있길래

왠지 유명한 제품일거 같아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매직스펀지의 사용 효과는

변기, 세면대, 욕조, 가스렌지 등의

찌든때 묵을때를 매직스펀지 하나로

쉽게 제거해준다는거예요~

 

 

매직스펀지 사용방법은

깨끗한 물에 스펀지를 적시고

물끼를 꼭 짜준 다음

내가 청소할곳에 사용하면 되요!

 

벽지, 장판, 마루의 찌든때 및

낙서제거에도 사용가능,

주방, 욕실 모두 사용가능,

냉장고, 컴퓨터 등도 찌든때에 사용가능,

 

 

다들 아시겠지만,

매직 스펀지는 이렇게 생겼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렇게 10개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우선 매직스펀지를 사용해

우리 집 창틀청소를 해보았어요!

빗물과 먼지들로 창틀이 많이 더러웠어요~

 

 

매직스펀지에 물을 묻혀

물기를 꼭 짜주고

몇번 왔다갔다 하니

정말 힘들이지 않고

창틀이 그래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네요~

매직 스펀지 용도를 몰랐을때는

걸레나 물티슈로 창틀을 청소했었는데

솔직히 잘 청소도 안될뿐더러

자꾸 이물이 남아서

청소하기 힘들었었는데

이 매직스펀지를 잘 이용하니

청소가 참 쉽네요!

다음에는 욕실이나 부엌 쪽 찌든때에

사용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