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청소 팁 및 청소제품 후기

다이소 펌핑 세척솔 사용 후기 (버튼을 누르면 세제가 나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 들렀다가

천원을 주고 펌핑세척솔을 구매해 보았어요!

세제를 넣고 세제를 뿌려 청소할수 있어서

신기해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우선 펌핑 세척솔의 재질은

TPR, PS, 폴리프로필렌이예요!

 

 

녹색 부분의 뚜껑을 열면

세제를 넣을수 있어서

뚜껑을 열고 우선 집에 있는

세제를 넣어보았어요!

 

 

이 녹색뚜껑의 동그만 부분을 누르면

세제가 펌핑되요~

사용하기전에 저는 세제가

스프레이식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막상 써보니 찍~ 하고 그냥 물처럼 흐르더라구요~

왜 스프레이일거라 생각했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저는 조금 당황했어요~ ㅋㅋ

일단 펌핑 해보니,

세제가 조금 헤플수 있겠다 싶기도 했어요~

적은양의 세제가 나오지는 않는듯!

넓은곳 솔 청소할때는 편할듯 해요~

 

펌핑세척솔 사용전

 

펌핑세척솔을 산 기념으로

얼른 테스트해보고 싶어서

물때 가득한 바닥청소를 해보았어요~

바깥 생활에 찌들어서 살다보니

욕실 바닥 청소 안한지가 좀 되어서

물때가 많이 끼었어요~

 

펌핑세척솔 사용후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걸

청소하는데 급급해서 청소한 후만 찍었네요~

펌핑세척솔을 써보니,

거품도 꽤나 많이 나고,

청소하는데 힘들지도 않드라구요~

솔이 그래도 꽤나 청소가 잘 되더라구요~

저희집 욕실 타일이 오래되서

청소해도 크게 티는 안나긴 하지만,

별로 힘들이지않고

몇분간 솔질을 해주니

단기간에 물때는 금방 사라지고,

욕실 바닥청소도 끝났네요~

천원에 득템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