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

육수혁명 한병만 있으면 요리가 쉬워지고 재밌어집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리가 좀 부족한 제가

국이나 찌개류를 조리할때

자주 사용하곤 하는

천연조미료 고체 육수에 대한

소개를 해볼려고 해요!

 

 

제가 요리할때 잘 사용하는

천연조미료인 고체 육수는

육수혁명 더 편한 육수라는 제품이예요!

 

1병당 180g으로 3g씩 50정이 들어있습니다.

 

육수혁명 더 편한 육수의 가격대는 

대략 2병당 4만원정도로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해요!

다음 쇼핑하우 캡쳐

 

 

저는 처음에 고체 육수에 대해 별 관심은 없었으나

저희 엄마께서 요리할때 쓰라고 몇병을 챙겨주셨어요~

그래서 알게 된 제품인데

써보니까 너무 편한거예요~

따로 국물육수 낼 필요가 없이

국이나 찌개 끓일때 맛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무조건 그냥 풍덩 넣어주면 요리끝이거든요~

 

 

 

이렇게 육수혁명 더 편한 육수는 알약처럼 생겨서

요리할때 넣어주기만하면 너무 편하고

요리의 맛도 업이 된답니다!

 

자연조미료인 육수혁명 더 편한 육수란 제품은

국내산 멸치를 비롯해, 다시마, 홍합, 배추, 무우, 마늘, 양파등의

10가지 재료를 배합해 만든 천연조미료라고 해요.

 

 

저는 어제 육수혁명 더 편한 육수를 가지고

오징어 콩나물국을 끓여보았어요!

 

시원,개운,칼칼 오징어 콩나물국을 끓여 보았어요~ (tistory.com)

 

시원,개운,칼칼 오징어 콩나물국을 끓여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는 오랜만에 오징어 콩나물국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해장용 국으로는 이만한 국이 없는것 같아요~ 전주에서 콩나물 국밥을 먹으면 항상 콩나물국밥에 오징어사리를 꼭

happy1234.tistory.com

 

저의 요리실력으로는

요리의 맛이 살짝 부족함이 느껴지고,

국물 육수낼려면 가스비,노동,시간등

잡다하게 힘들기만 하니

이렇게 육수혁명같은

천연조미료가 있으면

요리가 정말 편해지고 쉬워지고,

재밌어집니다.

 

내가 한 요리의 맛도 높아지니 

육수 요리의 신세계죠!

 

저처럼 간편함, 맛 모두를 추구하는 사람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반응형